오는 1월 26일 일요일 EBS 라디오 ‘정세운의 경청’ 설 특집 방송에 배우 이순재 출연
이순재는 이날 청소년을 위한 ‘인생 선배’로 참여 예정

출처=EBS 

[문화뉴스 MHN 이성훈 기자] 오는 26일(일) 밤10시 EBS 라디오 ‘정세운의 경청’ 설 특집 방송에 배우 이순재가 출연한다. 이순재는 이날 ‘인생 선배와의 대화, 선톡’이라는 코너에서 청소년들의 인생 대선배로 함께할 예정이다.

올해로 연기 인생 65년차를 맞이한 이순재는 드라마는 물론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과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청춘>에 출연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는 현역 최고의 국민배우로 꼽힌다. 최근에는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를 통해 관객을 만나며 바쁜 나날을 보내는 와중에도 청소년을 위해 이번 방송에 기꺼이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이순재로서의 인생스토리와 청소년을 위한 고민 상담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출처=EBS 

‘경청’의 DJ 정세운은 ‘이순재 선생님을 모시게 되어 무척 떨리고 설렌다’며 ‘어렵게 모신 분인 만큼 어느 때보다 뜻 깊은 시간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EBS FM ‘경청’은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진행하는 국내 유일의 청소년을 위한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된다.

-----

오는 1월 26일 일요일 EBS 라디오 ‘정세운의 경청’ 설 특집 방송에 배우 이순재가 출연한다. 
이순재는 이날 청소년을 위한 ‘인생 선배’로 함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