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4일(금) '미스터 트롯 팀미션 베스트' 음원 공개

출처: 쇼플레이, '미스터 트롯 팀미션 베스트' 커버 이미지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월 24일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하 미스터 트롯)' 참가자들의 팀미션 곡이 음원으로 공개된다.

지난 1월 16일(목)과 1월 23일(목)에 방영한 '미스터 트롯' 3회, 4회에서는 본선 1차 '팀미션전'이 진행됐다. 그 중 장민호랑나비(장민호·임영웅·영탁·영기·신성·신인선)의 '댄싱퀸', 사륜구동(김호중·고재근·강태관·미스터붐박스)의 '2대8', 지원사격(양지원·이찬원·김수찬·김희재·김경민)의 '내 마음 별과 같이', 승민이와 국민손자들(남승민·정동원·임도형·홍잠언)의 '네박자', N.T.G(천명훈·황윤성·추혁진·이도진·최정훈·김중연)의 '토요일은 밤이 좋아', 이재식스맨(이재식·정호·최윤하·나태주·강화·안성훈)의 '천년지기', 핫해하태하태수(김태수·옥진욱·오샘)의 '흥보가 기가 막혀', 세상 모든 대디에게 경래(박경래·유호·김인석·노지훈)의 '99.9', 허민영영 못잊을거야(허민영·한강·정민·재풍)의 '존재의 이유' 총 9곡이 '팀미션 베스트'라는 앨범에 수록된다.

이번 앨범이 지난 1월 17일(금) 발매한 '예선전 베스트'에 이어 온라인 음원사이트 성인가요 차트를 장악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전국에 '트롯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는 '미스터 트롯'은 오는 4월 국내·해외투어 콘서트 개최를 예고하여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미스터 트롯 팀미션 베스트'는 1월 24일(금)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미스터트롯, '팀미션 베스트' 음원 공개..."트롯 신드롬 이어가"

1월 24일(금) '미스터 트롯 팀미션 베스트' 음원 공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