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한국. 프랑스에서 개최

출처: 대한민국한복모델선발대회조직위원회, '2020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포스터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월 24일 '2020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가 한국, 프랑스에서 개최를 앞두고 있다.

세계문화진흥협회가 주최,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는 한복의 활성화 및 세계화를 목적으로 국내외에서 활동할 한복모델을 선발하는 대회다.

이번 대회의 개최지는 한국과 프랑스로 확정되어 곧 본선에 도입한다. 본선에서 선발된 참가자들은 결선에 진출하게 되고 최종 경합에서 선발된 진선미와 각종 수상자들은 우승 상금과 함께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우승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복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올해 개최되는 '2020 세계의상페스티벌', '2020 웨딩한복트렌드쇼', '2020 대한민국드레스쇼' 이외 각종 패션쇼 참가, 문화외교 활동 기회를 제공받고 항공, 숙박, 관광 지원을 받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진선미는 어느 지역에서 선발될지 기대된다", "세계 패션의 중심 프랑스 파리에서 한복모델을 뽑는것에 자긍심이 생긴다"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2020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과 한복을 대표할 진선미는? '2020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개최

'2020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한국. 프랑스에서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