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원피스 14번째 극장판 '스탬피드' 개봉

출처: 스마일이엔티,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 포스터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월 24일 애니메이션 원피스 14번째 극장판 '스탬피드'가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스탬피드' 관객들에게 '원피스 코믹 제10089권' 한글판을 증정하기로 한 것. 이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과 함께 관심을 보였다. 관계자는 지난 2016년 개봉한 원피스 13번째 극장판 '골드' 특전인 '원피스 코믹 제777권'이 품귀 현상을 빚은 것처럼 이번에도 팬들의 치열한 경쟁을 예상했다.

'원피스 코믹 제10089권'은 '스탬피드'의 특별 아트웍, 캐릭터 스케치 초안, 영화 제작 과정, 비하인드 스토리 등 원피스의 팬이라면 열광할 만한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담고 있다. 뒤의 숫자 10089은 이번 작품의 핵심 배경인 박람회를 상징하는 넘버로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번 이벤트는 '스탬피드'를 관람한 극장 관객 선착순 5만 명에게 한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원피스 14번째 극장판 '스탬피드'는 해적들을 위한 세계 최고의 축제 '해적 박람회'에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다. 해적왕 로저가 남긴 보물을 찾기 위한 박진감 넘치는 쟁탈전, 그 속에 숨겨진 예측불허의 음모, 그리고 애니메이션 20주년을 기념하며 극 중 인기 캐릭터가 총출동함과 동시에 극장판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역대급 스케일로 다시 한번 팬들을 매료시킨다.

원피스 14번째 극장판 '스탬피드'는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

원피스 극장판 '스탬피드', 극장 관객들에게 특별 소장품 증정

오는 2월 원피스 14번째 극장판 '스탬피드' 개봉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