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월 29일(수) '삭온스크린(SAC on Screen)' 상영회 개최

출처: 오디오갤러리, '삭온스크린(SAC on Screen)' 포스터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2020년 1월 '문화가 있는 날'에 골드문트 시어터 '삭온스크린(SAC on Screen)' 상영회가 개최된다.

하이엔드 오디오 기업 오디오갤러리와 예술의전당 문화영상사업부는 '문화가 있는 날' 맞이 문화사업 기여와 고객 서비스 증진을 위해 '삭온스크린' 상영회를 개최한다.

개최지인 골드문트 시어터는 오디오갤러리가 스위스의 명품 오디오 골드문트 시스템으로 구축한 멀티 채널의 서라운드 홈시어터로 220인치의 대형 스크린, 6000 안시의 4K 프로젝터, 최대 32채널의 스피커가 더욱 리얼한 사운드와 높은 해상도의 영상을 제공한다.

이번 상영회에서는 예술의전당이 열 번째로 제작한 오페라인 모차르트의 '마술피리'가 선보여진다. 예술의전당은 본연의 작품성을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전막 공연하는 대신 모든 대사를 한국어로 번역하여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

이를 시작으로 골드문트 시어터는 매달 마지막 수요일인 '문화가 있는 날'에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상영할 예정이다.

-----

홈시어터에서 감상하는 문화 공연, 골드문트 시어터 '삭온스크린(SAC on Screen)'

오는 1월 29일(수) '삭온스크린(SAC on Screen)' 상영회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