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1일(금) 아이즈 싱글 앨범 3집 '더아이즈' 발매

출처: 뮤직K엔터테인먼트, 아이즈 신곡 '더 데이' 뮤직비디오 티저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밴드 아이즈(IZ)가 신곡 '더 데이(The Day)'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아이즈는 공식 SNS을 통해 발매를 앞둔 신곡 '더 데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호텔 아이즈(IZ)를 배경으로 멤버 우수, 지후, 벨보이가 손님으로 만나면서 이야기를 시작한다. 이후 멤버들은 자신들의 콘셉트에 맞는 공간에서 각자의 악기로 열정적인 연주를 펼쳐 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보컬 지후의 시점에서 전개되어 곡에 대한 궁금증도 자아낸다.

아이즈 싱글 앨범 3집 '더아이즈' 타이틀곡 '더 데이'는 브리티시 팝 록 스타일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 기존의 아이즈 곡들과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몽환적인 감성의 보컬, 가벼운 리듬의 드럼, 세련된 신스 사운드가 잘 어우러진다.

데뷔 4년차를 맞이한 아이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록밴드로 성장하길 기대하고 있다.

아이즈 싱글 앨범 3집 '더아이즈'는 1월 31일(금)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고 당일 오후 7시 이태원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팬쇼케이스를 개최한다.

-----

밴드 아이즈, 신곡 '더 데이'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몽환적인 록 스타일"

1월 31일(금) 아이즈 싱글 앨범 3집 '더아이즈' 발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