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지창욱 '편의점 샛별이' 출연 확정

출처 : 김유정, 지창욱 인스타그램, 편의점 샛별이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올 가을 방송 예정인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의 주인공으로 지창욱과 김유정이 캐스팅을 확정지어 화제이다.

'편의점 샛별이'는 남자 주인공이 운영하는 편의점의 아르바이트생으로 여자 주인공이 들어오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로맨스 드라마다.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원작 웹툰은 연재 중 한 달 동안 조회수 500만뷰, 누적 조회수 5700만뷰, 구독수 4000만명을 널어서는 기록을 세웠다.

출처 : 라이프타임, 편의점 샛별이

‘편의점 샛별이’는 ‘열혈사제’를 연출한 SBS 출신의 이명우 PD가 메가폰을 잡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명우 PD는 '열혈사제' 외에도 불량커플’을 시작으로 ‘자명고’, ‘패션왕’, ‘두 여자의 방’, ‘너희들은 포위됐다’, ‘펀치’, ‘귓속말’ 등의 메인 연출을 맡았다.

지창욱은 남자 주인공 최대현을 맡았다. 편의점을 운영하는 젊은 점장으로 훈남이지만 허당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대기업에 다니다 편의점을 차린 최대현은 꿈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는 역할로 청춘들의 공감을 유발할 예정이다.  

출처 : 지창욱 인스타그램,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은 여자 주인공 정샛별을 맡았다. 4차원의 순수한 악녀 캐릭터로 남자 주인공 최대현이 운영하는 편의점에 야간 알바생으로 들어온 정샛별은 불량했던 과거를 청산하고 사회 정의를 위해 힘쓰는 걸크러쉬 유발자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출처 : 김유정 인스타그램, '편의점 샛별이'

‘편의점 샛별이’는 글로벌 채널 라이프타임이 한국에서 첫 투자작으로 결정한 드라마로 태원 엔터테인먼트가 제작에 나섰으며, 주연 배우 캐스팅을 시작으로 본격 제작에 들어가 올 가을 국내에서 라이프타임 채널을 포함한 복수의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또 에이앤이 네트웍스의 글로벌 채널 네트워크를 통해 국내 시청자 뿐만 아니라 전 세계 한국 드라마 팬들에게 소개된다.

한편,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올 가을 방송될 예정이며, 첫방송 일정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

김유정x지창욱 '편의점 샛별이' 웹툰, 줄거리, 첫 방송일

김유정, 지창욱 '편의점 샛별이' 출연 확정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