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1일(토), 2월 2일(일) '2020 판타스틱뮤지컬콘서트' 개최

출처: 신스웨이브, '2020 판타스틱뮤지컬콘서트' 포스터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2020 판타스틱뮤지컬콘서트'가 콘셉트를 담은 스페셜 포스터와 공연 일정을 공개했다.

'판타스틱뮤지컬콘서트'는 언제나 무대 정상을 지키고 있는 이지훈,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손준호, 공연계와 방송계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중인 민우혁, 작품마다 놀라운 변신으로 화제를 일으키는 전동석, 네 명의 뮤지컬 배우가 만드는 우정 공연이다.

이번 '2020 판타스틱뮤지컬콘서트'의 콘셉트는 '긴 여행의 시작'으로 네 명의 배우들이 평생 함께 걸어갈 인생길을 의미한다. 함께 있을 때 가장 편안하고 아름다운 하모니를 자신한다는 네 사람은 무대를 통해 숨겨온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공연 1부는 뮤지컬&클래식 셋리스트로 채워진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대성당의 시대', '캣츠'의 '메모리' 등 네 명의 배우들이 직접 선정한 뮤지컬 넘버로 호흡을 맞춘다.

2부는 문화계 트렌드인 뉴트로 콘셉트로 꾸며진다. 록밴드 퀸의 'We will rock you'로 오프닝을 열고 이후 팝과 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로 배우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2020 판타스틱뮤지컬콘서트'는 오는 2월 1일(토)과 2월 2일(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다.

-----

음악이 만들어준 우정, '2020 판타스틱뮤지컬콘서트'

오는 2월 1일(토), 2월 2일(일) '2020 판타스틱뮤지컬콘서트'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