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문화센터, 30일 '2020 봄 학기 회원 모집' 시작
최신 트렌드 반영한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30일, 롯데마트, 홈플러스. E마트 문화센터에서는 2020년도 봄 회원을 모집한다. 대형마트 문화센터들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면서 매 수강신청마다 화제를 몰고 있다.

출처: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 롯데마트 문화센터 수강신청 기간, 방법

▲롯데마트 문화센터

롯데마트는 2020년의 시작을 통해 새해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물론 시니어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강좌를 마련했다.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는 '2020 헬로 스프링, 설레는 봄의 시작', '50+ 새로운 하루 오팔 욜로 세대', '취향의 공간, 롯데 문화 살롱', '롯데마트 파트너사 제품 컬래버레이션 특강' 등 다양한 테마를 바탕으로 강좌를 개설했는데, '2020 헬로 스프링, 설레는 봄의 시작'에서는 봄맞이 집안 인테리어 클래스 등 봄 학기에만 들을 수 있는 강좌들이 눈에 띈다.

이어, '50+ 새로운 하루 오팔 욜로 세대’라는 주제에서는 오팔 세대의 활기찬 인생을 위해 '시니어모델 클래스'와 최근 대한민국에 불고 있는 트로트 열풍을 반영하여 '지금은 트로트 시대! 미스, 미스터 트로트 노래 교실'과 같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한편, 롯데마트 문화센터 강좌 신청방법은 방문 접수와 인터넷&모바일 접수로 구분되며, 30일 오전 10시를 기준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출처: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플러스 문화센터 수강신청 기간, 방법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도 30일붜 전국 123개 문화센터 봄 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했다. 

오는 3월 2일부터 시작되는 강좌들은 5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2020년 경험을 업그레이드한다'라는 주제 아래 소비자들의 다양한 도전과 체험을 돕는 특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한국인들의 공통 관심사인 건강 특화 강좌들이 눈에 띄는데 '몸매 셀럽들의 자세 교정 건강클럽'이라는 테마 아래 '리즈시절 탄탄한 몸매로 돌아가는 전신 필라테스', '척추까지 건강해지는 바른 자세 교정운동', ' 속까지 건강해지는 코어 강화 요가' 등의 강좌가 개설되었다.

또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키즈 짐 성장 체육', '리믹스 음악에 맞춰 줄넘기', '순발력과 기초체력을 키우는 실내 축구' 등의 프로그램들이 개설되었다. 

한편, 홈플러스 문화센터 2020 봄 학기 회원 모집은 30일인 목요일부터 진행되며, 홈플러스 문화센터 안내데스크 방문이나 온라인 수강신청을 이용해 희망하는 강좌를 신청할 수 있다.

 

출처: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 이마트 문화센터 봄 학기 회원모집 기간

▲이마트 문화센터

이마트 문화센터에서는 30일부터 오는 3월 7일까지 전국 80여 개 지점에서 진행되는 2020 봄 학기 회원 모집을 진행한다.

정규 강좌는 오는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문화센터 프로그램 신청은 문화센터 안내 데스크를 직접 방문한 거나 온라인 혹은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번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개설된 강의 중에서 유독 눈에 띄는 것은 방송을 통해 널리 알려진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들이 진행하는 강좌를 대거 추가했다는 것이다.

먼저 '분야별 전문인이 제안하는 2020년 교육의 길'이라는 주제 아래 '건강', '예술', '뷰티'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이 마련되었으며 각 지점별로 스트레칭 전문가 '강하나', 몸짬 한의사 '정에 대진', '김사과 애플 팁 다이어트'의 저자 김사과 등의 인플루언서들이 강의를 직접 진행할 예정이다.

-----

대형마트 문화센터, 30일 '2020 봄 학기 회원 모집' 시작
최신 트렌드 반영한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