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겨울의 끝과 봄의 시작은 창녕문화예술회관에서

출처 : 창녕군, 문화예술회관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창녕군 문화예술회관은 2월을 맞아 군민을 위한 알찬 공연 및 전시, 영화 상영을 준비했다.

공연으로는, 2월 14일 금요일 저녁 7시에는‘창녕군민과 함께하는 2020 신년음악회’, 2월 26일 수요일 저녁 7시에‘대학로 소극장 연극 시리즈 ? 죽여주는 이야기’가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전시는 어린이 미술 체험놀이 ‘고흐 미술놀이’가 진행된다.

‘창녕군민과 함께하는 2020 신년음악회’에서는 국내 최고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신년을 맞아 창녕군민들을 위한 무대를 준비했다.

트로트 가수 장윤정, 소리꾼 김준수,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 팝페라 그룹 피앙세, 재즈그룹 판도라가 출연한다.

각기 다른 장르에서 최고의 실력을 뽐내는 가수들이 한데 모여 노래로써 창녕군민들의 경자년 새해를 축하해줄 예정이다.

‘죽여주는 이야기’는 전국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연극이다.

자살이라는 어둡고 무거운 소재를 블랙코미디 식으로 유쾌하게 풀어내면서도 삶에 대한 메시지를 함께 전달하는 명품 코믹 연극이다.

러닝타임은 총 100분이 예정되어 있으며 예매는 2월 11일 화요일부터 시작된다.

전시로는, 1월 29일부터 3월 1일까지‘고흐 미술놀이’가 진행된다.

전 세계 유명 화가들을 만나 보고 직접 화가가 되어 그림도 그리고 색도 입혀보는 체험놀이이다.

체험은 하루 2회로 정해져 있고 수·목·금요일 오전 10시 20분과 11시 30분, 토·일요일에는 오후 1시 30분과 2시 40분에 시작된다.

현재 창녕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진행 중이다.

영화는 2월 8일 토요일과 2월 22일 토요일에 각 3회씩 상영된다.

올해부터 달라진 영화 예매는 CGV대구 온라인예매와 영화 상영 당일 무인티켓판매기에서 할 수 있다.

관람료는 일반 7,000원이며 청소년·국가유공자·장애인·경로우대는 5,000원이다.

한정우 군수는 “경자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준비한 공연과 전시가 군민들께 희망과 행복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MHN 창녕] 창녕문화예술회관, 경자년을 여는 공연과 전시 준비

2월, 겨울의 끝과 봄의 시작은 창녕문화예술회관에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