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9일 오전 서울시 광진구에 있는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커피메이트'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3월 1일 개봉하는 영화 '커피메이트'는 우연히 카페에서 만난 두 남녀가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했던 비밀들을 공유하며 걷잡을 수 없는 감정의 폭풍에 휘말리게 되는 영화로 만남과 끌림, 그로 인한 슬픔 등 인간의 본질적인 '사랑'과 '욕망'에 대해 이야기한다. 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는 소울메이트이자 누구나 한 번쯤 꿈꿨을 일탈 로맨스를 그린 '커피메이트' 제작보고회에는 주인공 오지호, 윤진서, 그리고 이현하 감독이 함께했다.
 
   
▲#소울메이트 #카타르시스 #위험한사랑
캐스팅에 관해 이현하 감독은 "오지호 씨는 잘생겨서 캐스팅했다. 국내 어떤 배우보다 이국적이고 잘생겼다고 생각한다. 영화를 보면 알겠지만, 희수라는 캐릭터가 뒷부분에 가면 굉장히 불쌍해진다. 경험상 잘생긴 사람들이 불쌍해지면 더 연민의 감정이 들더라. (웃음) 그리고 굉장히 눈이 순수하다. 그게 캐스팅에 가장 큰 요소였다"고 말하며 "여자 주인공은 처음부터 윤진서 씨였으면 좋겠다 생각하고 시나리오를 썼다. 윤진서 씨는 이쁘면서 숨겨진 이야기가 있을 것 같은 얼굴이다. 얼굴을 보고 있으면 그 안에 어떤 이야기가 있을지 상상하고 싶은 충동을 일으킨다. 그리고 그런 내 판단이 틀리지 않았다는 걸 촬영하면서 확신했다" 며 두 배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문화뉴스 태유나 인턴기자 you@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