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정시모집 최초 합격자 4일 오후 2시 발표
수원대학교 정시모집 최초 합격자 4일 오후 5시 이전 발표
한양여자대학교 정시모집 최초 합격자 4일 오후 2시 발표
중앙대학교 정시모집 1차 충원 합격자 오는 8일 오전 9시 발표
동남보건대학교 정시모집 최초 합격자 4일 오후 2시 발표

출처: 안산대학교 입학처

[문화뉴스 MHN 신유정 기자] 2020년 정시 합격자들이 발표되면서 오늘 4일 오후 2시 안산대학교도 정시 합격자들 발표했다. 

안산대학교의 합격자 발표는 4일 오후 2시부터이며, 안산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정시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합격자 조회 시에는 수험번호와 수험생 성명을 입력해야하며, 수험생은 온라인 원서접수처인 유웨이 또는 진학사 로그인 후에 자신의 수험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등록기간 내 합격자는 개별 통지되지 않으며, 수험생 본인이 기간 내에 조회해야 한다. 등록금은 오는 6일 오전 9일부터 오는 10일 오후 4시까지 고지서상 표기된 가상계좌를 통해 입금해야하며, 등록기간 내에 미 등록 시 미등록 입학포기 처리된다.

등록을 원하는 수험생은 오는 4일 오후 2시부터 안산대학교 입학홈페이지 내 합격자조회에서 합격증 및 등록금 고지서를 조회 후 출력할 수 있다.

이 외에 자세한 사항은 안산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수원대학교 입학처

수원대학교는 오늘 4일 오후 5시 이전에 정시모집 최초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반드시 홈페이지에 안내된 등록기일 내에 등록해야 하며, 등록을 마치지 않을 경우 입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해 미등록 불합격 처리한다. 수험생은 합격자 조회 후 등록금 고지서상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송금해 등록할 수 있다.

수험생은 수원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합격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최초 합격자 등록기간은 오는 5일부터 오는 7일 오후 4시까지다. 

 

출처: 한양여자대학교 입학처

한양여자대학교는 4일 오후 2시에 정시 최초 합격자를 발표했다. 정시 최초 합격자는 오늘 4일 오후 2시부터 오는 10일 오후 4시까지 발표된다.

수험생은 한양여자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생년원일, 수험번호, 이름을 입력한 후 합격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정시합격자 장학생 발표도 입학처 홈페이지 입학안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중앙대학교 입학처

중앙대학교는 지난 1월 10일부터 1월 31일까지 전형별로 수능 최초 합격자가 발표됐다. 최초 합격자 등록 기간은 오는 5일부터 오는 7일까지다.

정시 충원합격자는 오는 8일 오전 9시부터 순차적으로 발표되며, 합격한 수험생은 등록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해야 한다. 정시 최종합격자는 오는 17일 오후 3시에 발표되며 해당자는 오는 18일 오후 4시까지 등록금을 납부 완료해야 한다. 

 

출처: 동남보건대학교 입학처

동남보건대학교도 오늘 4일 오후 2시부터 정시 합격자를 발표했다. 수험생은 동남보건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수시 및 정시모집을 클릭해 합격자 조회를 할 수 있다.

충원 합격자는 오는 11일 오후 1시부터 발표되며 순차적으로 16차까지 이루어질 예정이다. 충원종료 시 수험생에게 문자가 발송되며, 충원 합격자는 '입학홈페이지-수시 및 정시모집-충원합격자조회'를 통해 납부고지서를 확인할 수 있다.

합격한 정시 합격생은 동남보건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납부고지서를 확인한 후 등록금납부를 완료해야한다. 만약, 납부기간 내에 납부금액을 입금하지 않은 합격생은 별도의 절차 없이 합격이 취소될 수 있다. 

-----

안산대학교 정시모집 최초 합격자 4일 오후 2시 발표
수원대학교 정시모집 최초 합격자 4일 오후 5시 이전 발표
한양여자대학교 정시모집 최초 합격자 4일 오후 2시 발표
중앙대학교 정시모집 1차 충원 합격자 오는 8일 오전 9시 발표
동남보건대학교 정시모집 최초 합격자 4일 오후 2시 발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