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5일(수) 쎄이 디지털 싱글 '겨울 탓' 발매

출처: 유니버설뮤직코리아·AOMG, 쎄이 디지털 싱글 '겨울 탓' 티저 이미지(좌)·우원재 프로필 사진(우)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싱어송라이터 쎄이(SAAY)와 래퍼 우원재가 만났다.

유니버설뮤직코리아 소속 싱어송라이터 쎄이는 래퍼 우원재가 참여한 새로운 디지털 싱글 '겨울 탓'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에 쎄이는 신곡의 시네마틱 티저 영상과 스토리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면서 귀에 차분히 감기는 후렴구를 일부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우원재가 지원사격에 나선 '겨울 탓'은 빠르게 흐르는 시간 속에서 적적함과 동시에 책임감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한다. 쎄이는 매력적인 음색으로, 우원재는 담담한 랩으로 "차가운 겨울, 우리 스스로를 더 보살피고 그 어느 때보다 더 따뜻하게 서로를 안아주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쎄이는 "2년 전, 이 곡을 쓸 당시의 나는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을 몰랐다, 오랫동안 날 괴롭혔던 아픈 상황들의 원인을 나 자신이 아닌 겨울 탓으로 돌려 스스로부터 숨고 싶었다"고 작곡 의도를 밝혔다.

이어 "이곡은 2년이라는 시간 동안 조금씩 완성되었다, 50번이 넘는 수정 녹음과 편곡 과정을 거치는 등 성장통 같은 아픔을 준 곡이다, 노래가 발매되면 그동안의 아픈 기억들도 함께 훨훨 날아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쎄이 디지털 싱글 '겨울 탓'은 2월 5일(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싱어송라이터 쎄이, 디지털 싱글 '겨울 탓' 발매..."우원재 지원사격"

2월 5일(수) 쎄이 디지털 싱글 '겨울 탓' 발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