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3 최초 100불 달성한 슈가맨 정체 화제
'난 괜찮아' 부른 진주 유력

 

출처: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 ㅣ'슈가맨3' 최초 100불 달성, '난 괜찮아' 부른 진주 나오나...진주 나이, 근황은?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슈가맨 시즌3 사상 최초 100불을 달성한 슈가맨이 등장한다.

오는 7일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는 '찢었다 특집'으로 활동 당시 무대를 '찢어 놓은' 레전드 슈가맨이 등장한다. 쇼맨으로는 몽니와 SF9이 함께한다.

MC 유재석은 녹화 시작부터 "우리 팀은 무대를 찢어버리는 어마어마한 슈가맨이 등장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표출했다. 

유희열 역시 "우리 슈가맨은 무대를 찢는 걸로 모자라 오리고, 오므리고 다 한다"며 팽팽한 신경전을 벌였다..

출처: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 ㅣ'슈가맨3' 최초 100불 달성, '난 괜찮아' 부른 진주 나오나...진주 나이, 근황은?

희열 팀 슈가맨으로 등장한 이 가수는 시즌3 사상 최초로 100불을 기록해 모두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7옥타브를 넘나들며 미친 가창력을 자랑하는 슈가맨의 무대에 MC들은 "노래를 하던 중 돌고래 소리가 났다"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유재석은 상대 팀 슈가맨이라는 것도 잊고 "노래를 듣는 내내 소름이 돋았다"며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했다.

앞서 공개된 '슈가맨3' 힌트 영상에서 가수 몽니는 힌트로 조개를 그렸는데,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난 괜찮아'를 부른 가수 진주가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기도 했다. 

출처: MBC '복면가왕' ㅣ'슈가맨3' 최초 100불 달성, '난 괜찮아' 부른 진주 나오나...진주 나이, 근황은?

가수 진주는 1980년 생으로 올해 41세다.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있던 당시 팝송 'I will survive'를 리메이크한 '난 괜찮아'가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대중들에게 각인되었다. 

이후 진주는 성대결절을 호소하며 가요계를 은퇴하고 후배를 양성하는 일에 힘쓴 것으로 알려졌다. 

최초 100불 달성이라는 대기록을 세운 슈가맨의 정체는 7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슈가맨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슈가맨3' 최초 100불 달성, '난 괜찮아' 부른 진주 나오나...진주 나이, 근황은?

슈가맨3 최초 100불 달성한 슈가맨 정체 화제
'난 괜찮아' 부른 진주 유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