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배우 김다미 나이, 키, 마녀2

출처 : 김다미 인스타그램,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 김다미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배우 김다미가 본격적으로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배우 김다미는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IQ162 천재 소시오패스 조이서 역으로 높은 수준의 연기력과 특유의 분위기로 캐릭터를 훌륭히 소화하며  몰입감을 높였다.

출처 :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 김다미

극 초반 천재 소녀답게 운동, 공부, 예술 등 여러 방면에서 능숙한 재능을 보이면서도 악마 같은 성격을 섬세하게 표현해내어 조이서 캐릭터를 소화했다.

‘이태원클라쓰’ 조이서 역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김대마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출처 : 문화뉴스

김다미는 1995년생으로 올해 26세이다. 170cm의 큰 키와 우월한 비율을 가지고 있다.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를 졸업했으며, 진학 후 각종 의류 브랜드의 피팅모델로 활동하기도 했다.

2017년 독립영화 동명이이인 프로젝트로 영화계에 처음 데뷔했다. 이후 2018년 영화 ‘나를 기억해’에서 조연 유민아 역을 맡았다.

김다미가 이름을 본격적으로 알리기 시작한 것은 2018년 개봉한 영화 ‘마녀’이다. 1,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박훈정 감독의 선택을 받은 김다미는 주인공 구자윤 역을 뛰어난 연기력으로 소화해 큰 인상을 남겼다. 그해 청룡영화상, 대종상 등 각종 영화제의 신인상을 휩쓸기도 했다.

최근 제작을 앞두고 제작비로 개봉일이 지연된 영화 ‘마녀2’가 2021년 개봉 예정인 것이 알려져 큰 관심을 받았다.

출처 : 김다미 인스타그램,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 김다미

김다미는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 역을 연기하기 위해 실제로 기타연습, 인스타그램 계정 생성, 헤어와 스타일에 다양한 변화를 주었다. 지난 1월부터  시작한 인스타그램에서 올린 게시물은 팔로워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조이서 역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다미에 대한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이태원 클라쓰" 배우 김다미 나이, 키, 일상 모습은?

이태원 클라쓰, 배우 김다미 나이, 키, 마녀2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