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예정영화 '작은 아씨들' 줄거리, 배우, 인물관계

출처 : 소닉픽처스코리아, 개봉영화 '작은 아씨들'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뉴 클래식 영화 '작은 아씨들'은 전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무려 55개 수상 및 178개 노미네이트가 되는 역대급 수치의 수상 기록 행진을 펼치며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영화 '작은 아씨들'은 네 자매와 이웃집 소년의 어른이 되기 위한 사랑과 성장을 담은 드라마로 세계적인 명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 클래식 작품이다. 1868년 출간되어 현재까지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타임리스 명작 소설 ‘작은 아씨들’을 원작으로 제작되었다. 루이자 메이 올커트의 손에서 탄생한 마치가 네 자매의 이야기와 따뜻한 위로를 선사하는 메시지는 시대를 뛰어넘어 많은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과 예술적 영감을 남겨 주었고 평단의 호평과 흥행을 모두 사로잡은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영화 '작은 아씨들'의 감독인 그레타 거윅 역시 어릴 때부터 원작 ‘작은 아씨들’을 셀 수 없이 많이 읽었다. 그때마다 그녀는 자신이 원하는 여성이 되기 위해 사회와 맞서는 자유로운 캐릭터 ‘조 마치’에 이입하였고, 이 캐릭터를 인생의 멘토로 삼았다. 늘 ‘조 마치’가 되고자 원했고, ‘작은 아씨들’을 정체성의 일부로 여겼던 그레타 거윅 감독. 에이미 파스칼 프로듀서에게 자신이 '작은 아씨들'을 현대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가장 적절한 사람임을 어필한 그녀는 마침내 2020년, 원작의 감성과 현대적인 색채를 담은 '작은 아씨들'을 탄생시켰다.

이에 타임지, 뉴욕타임즈, 더 랩 등 전 세계를 대표하는 주요지들은 '작은 아씨들'을 올해의 영화로 선정하며 영화의 면면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출처 : 소닉픽처스코리아, 개봉영화 '작은 아씨들'

명실상부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시얼샤 로넌부터 '미녀와 야수' 흥행 신드롬의 주인공 엠마 왓슨, 출중한 연기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플로렌스 퓨와 떠오르는 신예 엘리자 스캔런, No.1 대세 배우 티모시 샬라메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배우들이 대거 합류했다. 배우들은 배역에 완벽하게 몰입하여 '작은 아씨들'에서 완벽한 싱크로율을 완성했다.

먼저 시얼샤 로넌은 '작은 아씨들'로 아카데미 후보에 4번째 올랐다. 철저한 연구와 노력을 바탕으로 캐릭터를 소화해내는 시얼샤 로넌의 뛰어난 재능은 '작은 아씨들'에서 자유롭고 당차면서 작가가 되기를 꿈꾸는 ‘조 마치’ 역할로의 완벽한 변신을 이뤄냈다. 

출처 : 소닉픽처스코리아, 개봉영화 '작은 아씨들'

더불어 맏언니 ‘메그 마치’ 역을 맡은 엠마 왓슨은 전 세계 흥행 시리즈 '해리 포터'는 물론, '미녀와 야수'로 흥행 신드롬의 주인공임을 입증한 배우로, 이번 '작은 아씨들'을 통해 다정다감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따뜻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출처 : 소닉픽처스코리아, 개봉영화 '작은 아씨들'

이어 막내 ‘에이미 마치’ 역의 플로렌스 퓨는 섬세하고 풍부한 감정 연기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부문에 당당히 노미네이트 되었다. 그녀는 때론 얄밉지만 누구보다 자신의 꿈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차세대 스타의 탄생을 예고한다. 

출처 : 소닉픽처스코리아, 개봉영화 '작은 아씨들'

또한, 배우 엘리자 스캔런은 음악가가 되고 싶은 셋째 ‘베스 마치’ 역으로 장편 영화에 전격 데뷔하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이웃집 소년 ‘로리’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으로 뜨거운 팬덤을 형성한 티모시 샬라메가 맡으며 원작 책을 찢고 나온 듯한 싱크로율로 특유의 섬세한 연기를 선보인다

출처 : 소닉픽처스코리아, 개봉영화 '작은 아씨들'

여기에 로라 던 그리고 메릴 스트립까지 명불허전 명배우들이 극의 풍부한 결을 더한다. '결혼 이야기'의 인상 깊은 연기로 골든 글로브와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로라 던은 네 자매를 누구보다 사랑하고 그들에게 나아가야 할 방향을 알려주는 엄마 ‘마미’ 역으로 영화의 따뜻한 메시지를 깊이 있게 전한다. 

출처 : 소닉픽처스코리아, 개봉영화 '작은 아씨들'

그리고 무엇보다 결혼이 우선인 대고모 역할을 맡은 메릴 스트립은 자타공인 명배우답게 이번 작품에서도 한 씬도 놓칠 수 없는 연기로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압도한다.
 
이처럼 훌륭한 배우들의 연기 조합으로 빚어낸 아름다운 마스터피스 '작은 아씨들'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작은 아씨들'의 상영 시간은 135분이며, 전체관람가이다. 오는 12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

D-1 개봉예정영화, '작은 아씨들' 줄거리, 배우 및 인물관계

개봉예정영화 '작은 아씨들' 줄거리, 배우, 인물관계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