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표지 모델 두 차례 섭렵한 '군통령'
올해 29세...지난 2016년 데뷔

출처=설하윤 인스타그램 ㅣ트로트계의 군통령 '설하윤' 누구? 나이, 데뷔, 키, 데뷔는?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군통령'으로 불리는 트로트가수 설하윤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설하윤은 자신이 군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군통령'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화제가 됐다.

출처=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ㅣ트로트계의 군통령 '설하윤' 누구? 나이, 데뷔, 키, 데뷔는?

설하윤은 잡지 맥심을 언급하며 "표지 모델을 두 번 했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맥심은 군인들이 좋아하는 잡지로 잘 알려져 있다. 

이어 "(군 부대)행사를 가면 너무 좋아하시는데, 저는 밑에 내려가서 군단장님이랑 블루스도 추고 논다. 친한 누나 스타일로 '같이 놀자' 분위기를 이끈다"며 자신만의 비법을 전했다. 

출처=설하윤 인스타그램 ㅣ트로트계의 군통령 '설하윤' 누구? 나이, 데뷔, 키, 데뷔는?

설하윤은 1992년 생으로 올해 29세다. 167cm의 시원시원한 키와 미모로 화제가 된 그는 지난 2016년 미니 앨범 '신고할꺼야'로 데뷔했다. 

데뷔 이전 12년 간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밝힌 설하윤은 현재 장윤정, 홍진영을 잇는 차세대 트로트 여신으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며 각종 행사와 방송을 종횡무진 하고있다. 

 

--

트로트계의 군통령 '설하윤' 누구? 나이, 데뷔, 키, 데뷔는?

 맥심 표지 모델 두 차례 섭렵한 '군통령
올해 29세...지난 2016년 데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