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트로트 에이드'로 펼쳐지는 무대
방청단이 트롯맨의 무대를 직접 관람하고 기부 동참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앱으로 투표 가능

출처=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ㅣ ''미스터트롯' 신개념 기부 전쟁 1위는?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누가 살아남을까...투표 방법은?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목요일 밤의 적수 없는 강자 '미스터트롯'이 누구든 떨어질 수 있는 신개념 기부 전쟁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높였다. 

오늘 13일 방송되는 TV조선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7회에서는 대망의 준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이자 본선 3라운드 '트로트 에이드' 미션이 펼쳐진다.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트로트 에이드'란 전 세계 슈퍼스타들의 자선 공연으로 유명한 라이브 에이드(Live Aid)를 모티브로 한 미션으로, 방청단이 트롯맨들이 펼치는 무대를 직접 관람하고 기부에도 동참하는 자선 경연이다. 

출처=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ㅣ'미스터트롯' 신개념 기부 전쟁 1위는?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누가 살아남을까...투표 방법은?

국내에도 1985년 퀸, 엘튼 존, 마돈나, 스팅, 믹 재거 등이 출연했던 라이브 에이드 공연이 잘 알려져 있다. 

이번 미션은 준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임과 동시에 1위 팀만이 전원 살아남는 또 다른 성격의 데스매치로 불린다. 때문에 참가자들 또한 팀 구성부터 시작해 선곡 및 퍼포먼스 등 세세한 것까지 신경 쓰며 어느 때보다 신중하게 무대를 준비했다는 전언이다. 

‘미스터트롯’은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앱을 통해 4주차 대국민 응원투표를 진행 중이다. 매일 1회씩, 1인당 5명까지 중복 투표가 가능하며 응원투표는 탈락자를 제외하고 추후 결선 점수에 적극 반영된다. 

주요기사

임영웅, 이찬원, 영탁, 정동원, 장민호 등 인기투표 TOP5도 탈락 후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그 어느때보다 중요한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이는 이번 경연은 13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미스터트롯' 신개념 기부 전쟁 1위는?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장민호...투표 방법은?

국내 최초 '트로트 에이드'로 펼쳐지는 무대
방청단이 트롯맨의 무대를 직접 관람하고 기부 동참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앱으로 투표 가능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