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관계 형성 되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권나라, 박서준에 "이래도 내가 좋니?"
  • 오지현 기자
  • 승인 2020.02.1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준, 권나라 주연의 '이태원 클라쓰' 5회, 14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출처: JTBC
출처: JTBC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이태원 클라쓰’ 배우 권나라가 ‘직진 수아’로 변신한 스포일러 컷이 깜짝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권나라는 박서준을 향해 위태로운 눈빛을 보내고 있어 14일 방송분에 대한 관심을 높인다.

에이맨프로젝트 측은 14일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5회를 앞두고 오수아의 ‘돌직구 매력’을 예고하며 열연을 펼치고 있는 권나라의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권나라는 첫사랑 캐릭터의 틀을 깨는 오수아 역에 완벽하게 몰입해 화제를 몰고 있다. 특히 지난 4회에서 오수아가 박새로이(박서준 분), 조이서(김다미 분)와 삼자대면한 가운데, ‘단밤’을 신고했다고 당당하게 인정해 이목을 끌었다. 더 나아가 박새로이에게 “이래도 내가 좋니?”라고 되묻기도.

이처럼 권나라는 ‘장가’에서 인정받으며 누릴 성공적인 라이프와 자신을 순수하게 응원하고 좋아하는 박새로이 사이에서 갈등하는 오수아의 내면을 몰입도 높은 연기로 표현해 호평을 받았다.

그런가 하면 예고편에서 ‘단밤’을 보며 “말 말고 행동으로 한 번 보여주면 어떻겠나”라고 말하는 장대희 회장(유재명 분)에 흔들리는 오수아의 모습이 긴장감을 높였다. 이어 이태원 거리에서 분노를 토해내는가 하면 박새로이에게 “난 너한테 하나도 안 미안해”, “넌 항상 지나치게..빛나”라며 입맞춤을 시도하는 등 예측할 수 없는 행보가 그려져 과연 그녀의 진심은 무엇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권나라-오수아 싱크로율 대박! 볼수록 매력 있어~”, “헐 둘이 무슨 일? 오늘 본방사수 각!”, “대체 수아 마음은 뭘까..착한지 나쁜지 모르겠음ㅋㅋ”, “권나라 연기 잘하더라~ 응원합니다!” 등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

박서준, 권나라 주연의 '이태원 클라쓰' 5회, 14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MHN 포토
오지현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