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서 마현이 역 맡은 배우 이주영
올해 29세, 지난 2016년 영화 '춘몽'으로 데뷔

출처=이주영 인스타그램 ㅣ'이태원 클라쓰' 마현이 역 이주영 누구길래? 이주영 나이, 데뷔, 필모그래피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이태원 클라쓰'의 마현이 역을 맡은 배우 이주영이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마현이(이주영 분)는 박새로이(박서준 분)가 보인 신뢰를 노력과 끈기로 되갚으며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보였다.

이날 마현이는 클럽에서 우연치 않게 단밤 식구들을 만나며 트랜스젠더임을 밝혔다. 단밤의 매니저 조이서(김다미 분)가 마현이의 미숙한 요리와 트랜스젠더라는 사실을 꼬집으며 자르자고 나선 상황에서 박새로이는 마현이 편에서 그를 향한 신뢰를 보였고 마현이는 이에 부응했다. 

출처=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ㅣ '이태원 클라쓰' 마현이 역 이주영 누구길래? 이주영 나이, 데뷔, 필모그래피

마현이는 박새로이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펼쳤다. 퇴근 후에도 음식 맛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연습을 거듭하는가 하면, 조이서의 피드백에 따라 여러 방법으로 요리를 시도하며 맛을 보완하기 시작했다.

특히, 조이서의 날카로운 피드백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최선의 맛을 찾아내기 위해 노력하는 마현이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진한 공감과 응원을 이끌어내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마현이의 피나는 노력 끝에 조이서의 확인 사인이 떨어지며 감동은 배가됐다.

출처=이주영 인스타그램 ㅣ'이태원 클라쓰' 마현이 역 이주영 누구길래? 이주영 나이, 데뷔, 필모그래피

마현이 역으로 열연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배우 이주영은 1992년 생으로 올해 29세다. 경희대학교 졸업했으며 2016년 영화 ‘춘몽’으로 데뷔했다. 

다수의 독립 영화를 통해 개성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받던 그는 그는 지난 2016년 방영된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이선옥 역을 맡으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영화 '협상' , 드라마 '밥 잘 주는 예쁜 누나' 등에 출연했다. 

 

 

 

--

'이태원 클라쓰' 마현이 역 이주영 누구길래? 이주영 나이, 데뷔, 필모그래피
'이태원 클라쓰'서 마현이 역 맡은 배우 이주영
올해 29세, 지난 2016년 영화 '춘몽'으로 데뷔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