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최소한의 투자로 최대한의 이익을 올릴 수 있는 외식창업은 예비창업자들의 꿈이라 할 수 있다. 이에 외식창업 전문가들은 식사와 술자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창업아이템을 추천한다. 손님이 다양해야 하고 특히 저녁 시간에는 식사 고객들은 물론, 술 손님들까지도 유치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유행 없는 음식들이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으면서 불고기 프랜차이즈가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불고기 전문점의 경우 국내 손님들뿐만 아니라 외국인 손님들의 수요가 다른 고기창업 분야에 비해 높은 비중을 차지하면서 더욱 안정적인 창업을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그 이유다.

 
실제로 대표적인 불고기 전문점을 꼽자면 ‘화덕초대파불고기’를 꼽을 수 있는데, 해당 브랜드의 수원 가맹점은 월 180만원에서 연 매출 1억 8,000만원 이상의 수익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창업을 넘어 연일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화덕초대파불고기의 성공요소는 상당히 많은 부분을 꼽을 수 있다. 저렴한 가격의 메뉴단가는 물론 다양한 소스를 접목시킨 불고기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참 숯을 이용한 화덕 초벌을 진행하여 고기냄새를 걱정하는 소비자들이 더 이상 걱정하지 않도록 구성되어 더욱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화덕초대파불고기는 저녁식사, 술 안주뿐만 아니라 점심특선 메뉴들을 선보이며 판매루트의 폭을 넓혔으며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당첨 형식의 이벤트가 아닌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하여 먹거리에 대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아울러 높은 매출을 실현했던 고기창업의 경쟁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화덕초대파불고기'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