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리마인드

[문화뉴스 MHN 김나래 기자] 겉모습은 화려하고 멋지지만, 속내와 상황을 들여다보면 가는 길이 매우 험난한 세여자! 그녀들의 삶을 현실감 있게 보여줄 연극 '리마인드'가 20일부터 3월 3일까지 대학로 후암 스테이지1관에서 열린다.

지난 19일 오후에는 서울 종로구 대학로 후암스테이지 1관에서 연극 '리마인드' 프레스콜이 열렸었다. 유아름, 김수정, 여시현, 황바울, 박도욱이 참석했다. 

 

연극 리마인드

이번 '리마인드'의 김기석 연출은 처음 연출했던 작품 뮤지컬 '그대와 영원히'에서 초연 당시 대학로 한 달 만에 객석 점유율 80%를 차지하며 ‘놀라운 수작’이라는 호평을 받았고, 최고의 인기공연으로 자리 잡았다. 연이어 소방관들의 애환을 담은 연극 '골든타임'은 조희연 서울시 교육감으로부터 문화예술확산을 이바지해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또한 2.28 대구 민주화 운동을 이야기하는 뮤지컬 '들불', 시골 아줌마와 유학파 아가씨의 가수 도전기 뮤지컬 '디바'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견디기 힘든 현실 속 여자들의 희망을 노래하는 연극 '리마인드'를 통해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연극 리마인드

연극 '리마인드'는 가족, 이성(사랑), 직업(돈)에 대한 누구나 한번쯤 해봤을 고민을 관객과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게 풀어낸 공연이다. 어쩌면 우리 인생의 결과는 평범한 삶이 가장 성공한 삶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사람은 겉과 속이 다르다. 좋으면 좋은대로 나쁘면 나쁜대로, 단점 없는 사람도 없으며 털면 먼지 안 나는 사람도 없다. 이렇듯,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사연 있는 세 여자가 팍팍한 현실 속에서 좌충우돌하며 걱정과 아픔을 이겨내는 이야기. 연극 '리마인드'는 어쩌면 우리 모두의 이야기일 것이다.

이번 공연을 이끌어갈 배우로는 수정역에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 '옥탑방 고양이',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에서 매력적인 여주로 활약한 김수정, 시현 역의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그대와 영원히' 김수정과 또 다른 매력적인 여주인공으로 활약한 여시현, 아름역의 영화 '바람바람바람'에서 오프닝을 장식하고, '구마적', 연극 '가시고기' 그 외 다수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한 유아름, 멀티남 바울역은 '총각네 아채 가게', '그대와 영원히', '택시안에서' 외 다수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 중인 황바울, 멀티남 도욱역의 '그대와 영원히', '루나틱'의 박도욱이 2020년 연극 '리마인드'에 캐스팅되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