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합천] 제7회 합천관광 전국 사진공모전 개최

[문화뉴스] 합천군은 수려한 자연경관과 매력적인 관광 자원, 축제·행사를 널리 알리기 위한 제7회 합천관광 전국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합천군이 주최하고 한국사진작가협회 합천군지부가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합천만이 가진 천혜의 자연경관, 알려진 관광명소는 물론 숨겨진 매력적인 관광지를 발굴하고 축제와 레저, 음식, 캠핑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합천의 참맛을 카메라에 담을 예정이다.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은 내·외국인 제한 없이 누구나 출품이 가능하며2018년 1월 1일 이후 촬영한 작품으로 규격은 11×14㎝의 컬러 사진으로 1인당 6점 이내로 출품할 수 있다.

출품비는 2만원이며 작품 뒷면에 작품명, 촬영일시, 장소, 성명, 주소, 전화번호 등을 기재해 한국사진작가협회 합천지부로 우편, 방문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2020년 9월 1일부터 9월 18일까지이며 발표는 2020년 9월중 심사를 통해 합천군청 및 한국사진작가협회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기록문화축제 기간 중 대장경테마파크에 전시될 예정이다.

시상은 금상 1점, 은상 2점, 동상 3점, 가작 5점, 입선 70점으로 한국사진작가협회의 입회점수가 부여되는 특전이 있다.

합천군 관계자는 “합천군의 주목받는 축제 뿐 아니라 우리 지역의 특색 있는 관광자원을 발굴하고 향후 합천관광을 홍보하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는 전국사진 공모전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MHN 합천] 제7회 합천관광 전국 사진공모전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