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더순수렛츠미가 오미자차, 작두콩차 등 전 제품 제조 과정에서 설탕, 착색료, 보존료 등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았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자연에서 얻은 원 재료의 본래 맛과 효능을 유지하기 위해 합성 첨가물 배제 원칙을 고수하며, 햇빛을 차단한 스탠드형 은박 파우치로 제품을 포장했다.

더순수렛츠미의 건강차 18종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청혈차, 도라지차를 비롯한 전 제품은 깨끗한 면 재질 삼각티백에 담겨 먼지, 형광물질 노출 우려를 줄인 점이 특징이다.

특히 카카오닙스차의 경우 내장지방 예방에 좋은 카테킨 함량이 높아 다이어트식이요법에 이용되며, 혈액순환에좋은음식으로 알려진 핑거루트차는 수족냉증원인 완화뿐 아니라 단기간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다.

18종 건강차 가운데, 위에좋은차로 알려진 생강차는 소화잘되는음식의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따뜻하게 우려내 섭취할 경우, 염증에좋은차로도 활용할 수 있다.

더순수렛츠미 관계자는 "본사는 뇌혈관, 여드름에좋은음식과 감기빨리낫는법 등을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온 가족 건강관리 니즈에 맞춘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전 제품은 설탕이 들어 있지 않아 당뇨에좋은차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제품 출시 전 여러 번의 시음회를 거쳐 맛과 영양이 검증된 몸에좋은차를 엄선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돼지감자차, 표고버섯차 같이 한국인의 입맛에 맞으면서도 영양까지 갖춘 건강차를 선보이기 위해 앞으로도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며"야관문차, 구기자차를 비롯한 전 제품의 원산지, 효과는 네이버 검색창에 더순수렛츠미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업체 측은 전 제품을 당뇨병에좋은음식, 병문안선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조·공급 절차의 안전성을 강화했다. 수입원료의 경우, 정식 통관과 엄격한 검열 과정을 거쳐 소비자에게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