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뮤직비디오 영국 기네스 월드 레코드로부터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비디오' 등 3개 부문 인증
21일 6시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전 세계 동시 발매

 

출처: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

[문화뉴스 MHN 박은숙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히트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7억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가 21일 오전 8시 10분께 유튜브 조회 수 7억 건을 넘었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색감 속에서 방탄소년단이 자유롭고 경쾌하게 퍼포먼스를 펼친다. 공개 24시간 만에 조회 수 7천460만 건을 달성해 영국 기네스 월드 레코드로부터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비디오' 등 3개 부문을 인증받았다.

출처: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 유튜브 7억 뷰 돌파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지난 2019년 4월 발매된 미니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곡으로, 팝스타 할시가 피처링링했다.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8위까지 오르는 등 세계적으로 히트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오후 6시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을 전 세계에 동시 발매한다. 타이틀곡 'ON'(온)의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밖에도 방탄소년단은 9억 뷰를 넘긴 '디엔에이'(DNA), 6억 뷰를 넘긴 '아이돌', '마이크 드롭' 리믹스, '불타오르네'(FIRE), '페이크 러브'(FAKE LOVE) 등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작은 것들을 위한 시' MV 7억 뷰 돌파, 정규 4집 타이틀 곡 ''ON'(온)' 공개

BTS 뮤직비디오 영국 기네스 월드 레코드로부터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비디오' 등 3개 부문 인증
21일 6시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전 세계 동시 발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