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새 앨범 'IT'z ME' 유나 티저 공개! '틴크러시' 포텐 터진 비주얼
  • 이지숙
  • 승인 2020.02.28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ZY(있지) 유나
ITZY(있지) 유나
ITZY(있지) 유나
ITZY(있지) 유나
ITZY(있지) 유나
ITZY(있지) 유나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ITZY(있지) 유나가 새 앨범 'IT'z ME'(있지 미)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오는 3월 9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둔 ITZY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예지-리아-류진-채령의 개별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유나는 'JYP엔터테인먼트 황금 막내 라인'의 계보를 잇는 완성형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압도했다. 틀에 얽매이지 않겠다는 메시지가 담긴 포즈, 당당한 눈빛,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 등 삼박자를 고루 갖춘 모습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화려한 투 톤 헤어와 블랙 의상은 인형 같은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ITZY는 정형화된 이미지가 아닌 본인들만의 특색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은 타이틀곡 'WANNABE'(워너비)로 3월 가요계 정복에 나선다. 새 노래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곡에 담은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트랙으로 데뷔곡 '달라달라'의 색깔을 잇는 곡이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달라달라'와 'ICY'(아이씨)에 이어 3연속 히트를 기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대세 걸그룹' ITZY의 진짜 '나(ME)'를 표현한 새 음반 'IT'z ME'와 신곡 'WANNABE'는 3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