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마운틴무브먼트 제공'

[문화뉴스 MHN 김지현 기자]

박해진과 조보아의 본격 로맨스가 시작된다.

KBS2 수목드라마 '포레스트'의 강산혁(박해진 분)과 정영재(조보아 분)가 드디어 자신의 마음을 깨달은 산혁의 각성으로 서로를 마주 보게 됐다. 

 

앞서 정영재의 고백을 거절하며 차갑게 돌아선 강산혁은 자신의 잃어버린 기억과 미령119특수구조대와의 관계를 눈치채고 불안감에 한발짝 다가서는 영재를 밀어내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그러나 그 후 우연히 필리핀에서 재회한 영재 옆의 전 남친을 보고 영재와의 감정을 깨달은 강산혁은 순식간에 일보단 사랑을 외치며 직진 로코남으로 변신해 여심을 녹이고 있다. 이러한 강산혁의 캐릭터 변화는 자칫 시청자들이 혼란스럽게 느껴질 수 있지만, 박해진의 완벽한 외모와 딕션 좋은 목소리로 시청자를 사로잡으며 18회 엔딩 엘리베이터에서 정영재를 붙잡는 강산혁의 한마디 "내려"를 순식간에 심쿵 대사로 만들어 버리며 로코의 신호탄을 쏜 박해진은 데이트에서의 툴툴거림조차 미치게 귀엽게 만들며 강산혁이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드디어 로코연기의 달인으로 신호탄을 쏜 박해진은 다양한 캐릭터의 변화를 보여주는 강산혁이란 인물을 소화하기 위해 수없이 많은 연구와 고민을 해왔다. 

 

이제 본격적으로 영재와의 닭살 돋는 로코를 펼치는 강산혁의 연기를 기대해볼 지점이다. 시청자들은 '드디어 불붙기 시작한 강산혁의 로맨스에 미치게 설렘 폭발' '박해진 얼굴이 일할 때도 아른거린다. 책임져 박해진!'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강산혁의 로맨스를 응원하고 있다. 

 

한편 '포레스트'는 수목드라마 1위로 출발, 정상 자리를 지키며 순항 중으로 매주 수목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