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더순수렛츠미가 우슬차, 도라지차를 필두로 한 18종 건강차 제조 과정에서 면 재질 삼각티백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더순수렛츠미가 채택한 삼각티백은 면 재질로, 기존 종이 티백과 비교해 각종 먼지, 형광물질 발생의 우려를 줄인 점이 특징이다.

이에 소비자들은 더욱 안전하게 혈액순환, 수족냉증에좋은차의 영양 성분을 섭취할 수 있게 됐다.

삼각티백이 적용된 총 18종 건강차 모음전은 더순수렛츠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체 제품 중 마테차는 클로로겐산 성분을 통해 체지방 분해 활성화에 도움을 주며, 포만감을 느끼게 하여 단기간다이어트차로도 이용된다.

또한, 업체 측은 그라비올라차, 생강차를 비롯한 전 제품이 병문안선물이나 고지혈증, 역류성식도염에좋은음식으로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설탕 및 방부제, 합성 착색료 등의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몸에좋은차를 연구하겠다는 일념으로 세계적인 슈퍼푸드 카카오닙스 뿐만 아니라 표고버섯차, 민들레차 등의 국내산 천연 원료를 엄선했다. 전체 건강차 제품은 갱년기초기증상이나 위장장애에 관계없이 콜레스테롤낮추는음식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원재료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고 말했다.

이어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총 18종 건강차 모음전을 통해 일상의 활력을 챙길 수 있길 바란다"며 "네이버 검색창에 더순수렛츠미를 입력하면 감기, 변비에좋은음식이 포함된 차 종류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