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박해진X조보아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포레스트’ 박해진-조보아가 아침잠을 확 깨우는 기습 ‘볼 뽀뽀 인사’로 달콤지수를 무한 상승시킨다.

박해진-조보아는 KBS 2TV 수목드라마 ‘포레스트’(극본 이선영 /연출 오종록 /제작 IHQ, 스타포스, 가지콘텐츠)에서 각각 목표만을 향해 달려가던 중 만난 옆집 여자에게 마음의 진동을 느끼게 된 강산혁 역과 악한 척하려는 옆집 남자의 착한 심성을 알아차리고 주체할 수 없는 떨림 주파수에 응답한 정영재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한 지붕 두 주택 동거를 통해 희로애락을 함께 하면서 서로를 향한 두근거림을 싹틔웠다.

'포레스트' 박해진-조보아

 

무엇보다 지난 방송분에서는 강산혁(박해진)과 정영재(조보아)가 애틋한 감정을 확인, 뜨겁게 입맞춤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산혁은 흔들리는 마음을 접고 동거를 종료하겠다고 했지만, 이후 타국에서 정영재가 전 남자친구를 만나자 질투심을 터트렸던 상황. 강산혁은 중요한 미팅을 뒤로하고 정영재를 잡으러 가는가 하면, 정영재와 생애 처음으로 여유로운 데이트에 이어 동침까지 이르렀다. 그러나 오해로 인해 다시 멀어졌던 두 사람은 강산혁이 오해의 발단을 알아차리고 정영재에게 진심 고백을 건네면서 ‘오늘부터 1일’을 맞이했다.

'포레스트' 박해진
'포레스트' 조보아

 

이와 관련 박해진-조보아가 ‘애정 부스터’를 풀가동시킨 ‘모닝 뽀뽀’ 현장이 포착돼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극중 강산혁과 정영재가 나란히 함께 라이딩 출근길에 오르는 장면. 특수구조대와 미령 병원으로 향하는 갈림길에서 두 사람은 약속이라도 한 듯 잠시 자전거를 멈췄고, 자전거에서 내린 정영재는 빠른 걸음으로 달려와 강산혁 볼에 입을 맞춘다. 기습 뽀뽀에 얼어붙은 강산혁과 수줍게 미소 지으며 서둘러 자신의 자전거로 도망치는 정영재의 모습이 심장 떨림을 폭주시키고 있다.

박해진-조보아의 ‘볼 뽀뽀 인사’ 장면은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사찰에서 진행됐다. 두 사람은 무더운 날씨를 극복하고자 자전거 속도를 높인 채로 달리면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리허설을 진행했던 상태. 곧바로 이어진 본 촬영에서 두 사람은 달달한 분위기로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는 것이 아닌, 마치 경주를 하는 듯 초스피드로 라이딩을 겨뤄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뒤늦게 스태프들의 웃는 이유를 알아차린 두 사람은 다시 촬영이 시작되자 슬로우 라이딩을 즐기면서 서로 얼굴만 쳐다봐도 웃음이 터지는, ‘초달달 애정신’을 완성, 핑크빛 설렘을 자아냈다.

제작진 측은 “박해진과 조보아는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하는 맑고, 청량한 커플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신선한 활력을 선사했다”며 “‘깨강정 커플’ 특유의 가슴 설레는 애틋함 뿐만 아니라 반전의 폭풍 전개가 이어질 이번 주 방송분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포레스트’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IHQ)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