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아침 드라마] 나쁜사랑, '소원'과 '재혁'의 충격적인 관계 드러나
  • 이솔 기자
  • 승인 2020.03.03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월~금 오전 7시 50분에 방영, 신고은 이선호 주연, MBC 아침드라마 나쁜사랑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MBC의 아침드라마 '나쁜사랑'이 몰입감 있는 연출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나쁜 사랑은 MBC의 아침드라마로, 주 5일 아침 7시 50분에 방영된다. 신고은(최소원 역), 이선호(한재혁 역) 오승아(황연수 역), 윤종화(한민혁 역), 전승빈(최호진 역)을 주연으로, 심은진, 정애리, 남경읍, 이상숙, 전진기 등의 배우가 조연으로 열연하고 있다.

총 123부작이며 3월 3일에 66화가 방영되었다. 특히 황연수(윤승아)의 결혼식이 있었던 50화를 기점으로 소원과 재혁의 위태로운 관계를 통해 드라마의 전반적인 분위기가 고조되었다. 이 기간동안 시청률이 1% 넘게 상승하기도 했다.

출처 : MBC,
출처 : MBC, 드라마 나쁜사랑
거리를 헤메는 소원의 모습

오늘 아침 공개된 67화 예고영상에서는 '최소원이랑은 정리하고 왔어?' 라는 말에 대답하지 못하는 재혁(이선호)의 모습과, 거리를 헤메며 '언니 나 진짜 몰랐어... 미안해...' 라는 독백을 반복하는 소원(신고은)의 모습을 그렸다.

드라마의 전반적인 내용 상 재혁이 결혼을 약속했지만 5년전에 세상을 떠난 은혜(차민지)와 소원이 자매였음이 드러나며 두 사람은 충격에 빠지는 내용이 핵심적인 내용으로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외에도 친아들인 민혁(윤종화)를 위해 의붓아들인 재혁을 위기에 빠트리려는 모습을 보여주는 화란(정애리)의 모습 등 극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다.

출처 : 네이버, 드라마 나쁜사랑
누리꾼들의 다양한 의견들

이렇듯 안타까운 이야기 전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드라마가 좋다', '소원이가 불쌍하다', '흥미진진하다'는 등의 의견들을 보였다. 

소원과 재혁을 중심으로 하는 운명의 소용돌이가 어디로 향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

드라마 나쁜사랑, '소원'과 '재혁'의 충격적인 관계 드러나

매주 월~금 오전 7시 50분에 방영, 신고은 이선호 주연, 드라마 나쁜사랑




관련기사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