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234920)이 위메프와 손을 잡고 ZWC 산소LED돔인 페이스앤바디마스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이글은 3일 오전 10시부터 위메프의 온라인몰 채널링 서비스 ‘원더쇼핑’을 통해 ‘김재우의 청부할인’을 공개하며,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재우의 청부할인은 위메프의 원더쇼핑이 기획한 미디어커머스 첫 번째 프로젝트이다. 예능프로그램 형식으로 개그맨 김재우가 직접 자이글을 방문해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산소LED돔을 특가로 판매할 수 있도록 협상을 하는 콘텐츠다. 

이번 이벤트는 3일 오전 10시부터 48시간 동안만 진행되며 위메프앱, 웹 홈페이지, 원더쇼핑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자이글 그릴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산소LED돔은 기존 LED마스크와 달리 전신을 케어할 수 있는 돔 형태로 제작되어 큰 화제를 모았다. 얼굴만 관리할 수 있다는 고정관념을 탈피해 두피, 팔, 허리, 복부, 다리 등 모든 부위를 관리 받을 수 있다. 최근 떠오르는 홈케어 시장에서 가장 적합한 뷰티 디바이스라는 평이다.

또한, 자이글의 산소발생기인 ‘숲속’이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LED와 산소 케어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응하는 치료로 산소치료가 각광받는 가운데평상시 면역력 증대를 위해산소케어에 적합한 자이글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산소LED돔은 더욱 부각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이글 관계자는 “이 제품은 전신에 산소와 LED케어를 모두 받을 수 있는 유일한 제품으로 요즘같이 야외활동을 자제하는 시기에 실내에서 면역력 강화,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산소케어에 가장 적합하다”며 “홈쇼핑뿐만 아니라 미디어커머스 등 트렌드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제공: 자이글, 위메프와 함께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 미디어커머스 이벤트 진행

-------------------

자이글, 위메프와 함께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 미디어커머스 이벤트 진행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