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박해진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포레스트’ 박해진이 연애 시작 후 냉혈남의 면모를 벗어던진 채 ‘사랑의 신’으로 파격 변신한 모습이 포착됐다.

박해진은 KBS 2TV 수목드라마 ‘포레스트’(극본 이선영 /연출 오종록 /제작 IHQ, 스타포스, 가지콘텐츠)에서 스타 M&A 전문가로 미령 숲 프로젝트를 성사시키기 위해 미령 특수구조대로 위장 취업한 강산혁 역을 맡았다. 강산혁은 자신이 묵게 된 숙소에서 공동 거실을 중심으로 반대편 주택에 살고 있는 정영재(조보아)에게 마음의 진동을 느낀 후, 인생에서 처음으로 사랑의 맛을 알게 된다.

'포레스트' 박해진

 

무엇보다 지난 방송분에서 강산혁은 점점 커지는 정영재를 향한 마음을 접으려 했지만, 계속해서 정영재를 향해 진동하는 주파수를 주체하지 못했던 상태. 전 남자친구 차진우(허지원)를 만나러 가는 정영재에게 자존심을 던져버리고 가지 말라며 붙잡는가 하면, 우연히 호텔에서 마주친 차진우에게는 정영재를 차단하라고 단호하게 요구하기도 했다. 또한, 엄마가 자신을 버렸던, 가슴 아픈 10살 때의 기억을 떠올린 후 옆에서 위로해주는 정영재에게 더는 숨길 수 없는 진심을 고백하면서 연애 시작을 알렸다.

 

'포레스트' 박해진

 

이와 관련 박해진이 지금까지 ‘냉혈남’의 모습과는 전혀 180도 뒤바뀐 ‘연애 1일 차’ 달달남의 면모를 선보인다. 극중 강산혁이 행복한 표정으로 손수 아침 식사를 준비하는 장면. 평소 각 잡힌 슈트 패션을 과시하던 강산혁은 편안한 티셔츠와 면바지, 슬리퍼를 착장한 채, 에코백을 휘날리며 가벼운 발걸음으로 재료 구하기에 나선다. 이후 직접 구해온 각종 나물로 오직 내 여자만을 위한 특급 요리 실력을 발휘, 자상한 남자친구의 표본을 보여주고 있는 것. 연애 세포가 강산혁에게 미치는 영향이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또 어떤 변화를 확인시켜 줄지, 4일(오늘) 방송분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포레스트' 박해진

 

박해진이 곧 날개가 돋칠 듯한 ‘사랑의 신’으로 변신한 장면은 경기도 연천에 있는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이날 요리하는 장면을 촬영해야 했던 박해진은 준비된 산나물의 이름을 파악하고, 사용할 재료들을 직접 준비하는 등 감춰왔던 요섹남의 면모를 드러내 현장을 환호하게 만들었던 상황. 능숙한 칼솜씨로 파를 직접 썰어 준비하는가 하면, 소금을 넣어 나물을 데치는 섬세함부터 찌개의 간까지 완벽하게 맞추는 등 박해진의 탁월한 요리 실력에, 촬영을 돕던 요리 전문가는 ‘박해진에게는 설명이 필요 없다’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요리 전문가의 특급 칭찬에 미소를 머금은 박해진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정성이 듬뿍 담긴 요리를 차려내는, 실제 같은 장면을 완벽하게 탄생시켰다. 특히 촬영이 끝나자마자 소품을 정리하던 스태프들은 박해진이 만든 요리를 한입씩 먹어보며 극찬을 쏟아내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제작진 측은 “박해진은 다재다능한 캐릭터 강산혁의 모든 매력을 빈틈없이 그려내며, 매 장면마다 열기를 치솟게 만들고 있다”며 “내 여자만을 위한 사랑꾼으로 변모한 박해진의 모습이 어떻게 담기게 될지 4일(오늘) 방송분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포레스트’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IHQ)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