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3월 영화, 드라마 추천...'킹덤2', '슬기로운 의사생활', '엘리트들3',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사라진 소녀들'

출처: 넷플릭스 공식 홈페이지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넷플릭스(Netflix) 자체 제작 드라마 '킹덤'의 인기를 힘입어 '킹덤2'가 돌아온다. 

코로나19(COVID-19) 사태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무료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넷플릭스(Netflix)와 같은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가 인기다. 곧 방영을 앞두고 있는 화제작 '킹덤2'를 비롯해 3월에 어떤 작품들을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지 알아보자. 

출처: '킹덤2' 공식포스터

1. '킹덤' 시즌2

가장 먼저 소개할 콘텐츠는 '킹덤2'이다. '킹덤2'는 앞서 언급했듯 '킹덤1'의 인기를 이어 약 1년 여 만에 다시 찾아온 넷플릭스 자체 제작 드라마이다. 첫 시리즈에 이어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 등 인기배우들이 출연하는 '킹덤2'는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에서 왕권을 탐하는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돼버린 왕세자 '창'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킹덤2'는 오는 13일 방영 예정이다.

 

출처: '슬기로운 의사생활' 공식포스터

2.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2017년 말 큰 인기를 끌었던 '슬기로운 감빵생활' 신원호 피디의 차기작으로, tvN에서 방영 예정이다.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등의 연기력이 검증된 배우들을 앞세운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인생의 축소판이라 할 수 있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으로도 통하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를 담은 드라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첫 에피소드는 오는 12일 공개 예정이다.

출처: 넷플릭스 화면 캡처

3. 엘리트들 시즌3

'엘리트들'은 스페인 드라마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이다. 10대들의 이야기로 다나 파올라, 이찬 에스카미야, 미겔 베르나르도 등의 배우가 출연하는 '엘리트들'은 시즌 1,2에 이어 시즌 3으로 돌아온다. 스페인 최고의 명문 사립 학교에 전학 오게 된 세 명의 평범한 아이들이 살인 사건에 깊이 연루되기 시작하는 내용을 다룬 '엘리트들'의 시즌 3은 오는 13일 공개 예정이다.

출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공식포스터

4.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2018년 말 큰 인기를 끌었던 일본의 애니메이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를 이제는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원작 소설의 인기에 힘입어 영화로도 제작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시한부 판정을 받은 소녀와 친구들과 거리를 두고 지내던 외톨이 소년의 이야기를 다룬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오는 1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 예정이다.

출처: '사라진 소녀들' 공식포스터

5. 사라진 소녀들 

'사라진 소녀들' 역시 넷플릭스 자체 제작 콘텐츠로 원작 소설에 기반한 영화다. 에이미 라이언, 게이브리얼 번, 토머신 매켄지 등의 배우가 출연하는 '사라진 소녀들'은 딸을 잃은 어머니의 처절한 싸움으로 그리며 더불어 풀리지 않은 살인 사건들을 다룬 실화에 기반한 이야기이다. '사라진 소녀들'은 오는 1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ㅡㅡㅡㅡㅡ

넷플릭스 3월 영화, 드라마 추천...'킹덤2', '슬기로운 의사생활', '엘리트들3',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사라진 소녀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