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문세윤 먹고 싶어서 일부러 호통친 적 있다?

출처: 맛있는 녀석들 캡처

 

[문화뉴스 MHN 권성준기자] 문세윤X김준현이 부성애보다 앞선 식욕을 고백했다.

6일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우리 엄마, 아빠는 요리사’ 특집으로 탤런트 박연수, 개그맨 김대희의 집을 방문해 먹방을 펼친다.

먼저 박연수의 집을 찾은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은 송지아, 송지욱과 함께 즐거운 점심 식사를 나눴다.

그리고 방문한 두 번째 집은 김대희네. 멤버들은 “대희 선배가 요리를? 최초로 뱉는 그림 나오는 거 아니냐”라며 두려워했으나 우려와는 달리 밀푀유 전골, 등갈비 김치찜, 훈제오리볶음 등 화려한 상차림으로 멤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김대희는 “요리를 해보니 밥 먹을 생각이 안 든다. 먹는 것만 봐도 배부르다던 엄마들의 마음이 이해가 간다”라며 덧붙였다.

하지만 이를 들은 문세윤은 “예외도 있다. 솔직히 아이들 밥 먹을 때 한 숟가락 남겼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적 있다”머 화두를 던졌다.

그러자 김준현도 “얼마 전 내가 끓인 미역국이 진짜 맛있었는데 조금도 안 남기더라”며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문세윤은 다시 그럴 때면 “너 다 먹었어? 그만 먹을 거야?”라며 무한 반복 호통을 친 후 “아빠 먹는다”라고 말하는 꿀팁(?)을 선사해 웃음을 안겼다.

음식을 앞에 두고 자식 눈치를 보는 김준현, 문세윤의 모습은 6일 오후 8시 코미디 TV에서 만날 수 있다.

-----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 "아이가 밥 한 숟가락 남기길 바란 적 있다!"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 먹고 싶어서 일부러 호통친 적 있다?, 오는 6일 오후 8시 방송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