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새로이 맞이해야 할 패션· · · 인기 예감

[문화뉴스 MHN 윤승한 기자] 요즘 나날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이태원 클라쓰, 그중에서도 주인공 박서준(박새로이 역)은 웹툰에서 당장 나온듯한 느낌과 빛나는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물론 화제성이 큰 만큼 드라마 외적요소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것은 바로 주인공 박서준(박새로이 역)의 패션이다. 

평소 박서준은 개인 SNS를 통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보여주며 캐주얼이나 스포티한 느낌을 내는 동시에 클래식한 옷을 잘 매치하는 배우 중 한명이다.

                                                           출처 : 박서준 인스타그램

한편 박서준이 출연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이 '힙'한 반란을 보여주며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드라마를 보면 박서준의 이태원에서의 '스트릿'한 감성과 여러가지 패션들을 엿볼수있다.  박서준이 어떤 옷을 입었는지, 가격대는 어떻게 되는지 한번 알아보자.

                                                         출처=이태원 클라쓰 홈페이지
    출처=도미넌트 홈페이지

◇ '이태원 클라쓰' 첫 티저포스터에서 등장했던 옷, 도미넌트의 피그먼트 슬로건 자수 오버핏 기모 후드집업이다.

기모 스타일과 기모없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거칠어 보이지만 터치감이 부드럽고 평소 캐주얼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자유롭고 편안해 보여 딱 맞는 제품이다. 

색상은 먹색, 레드색 2가지다. 정가는 8만원대이고 할인하여 5만원대에 판매중이다.

 

                                    출처=이태원 클라쓰 홈페이지
                  출처=준지 홈페이지

◇ 다음은 주인공 박새로이가 오랜만에 첫사랑과 만나, 태어나 처음으로 느끼는 화려한 이태원을 즐기는 장면에서 입었던 블랙 재킷은 준지의 블랙 후드 집업 데님 트러커 재킷이다.

지퍼로 탈착 가능한 후드가 레이어드 되어 있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베이직한 티셔츠와 카고 팬츠 등 다양하게 매치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정가는 80만원대이고 현재는 모든 판매처에서 품절되어 구매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출처=이태원 클라쓰 영상캡처
   출처=유니폼 브릿지 홈페이지

◇ 박새로이가 돈을 벌기 위해 고기잡이배를 타러 갈 때 입고 있던 야상점퍼는 유니폼브릿지의 19fw MxU gen3 level7 primaloft parka khaki이다. 

나일론·면 혼방 원단으로 특유의 촉감에 가볍고 부드럽다는 장점이 있다. 넉넉한 핏으로 한겨울에도 착용 가능하다. 그리고 야상 스타일의 패딩으로 캐주얼하면서도 따뜻하여 기능적인 측면까지 챙기기에 좋은 제품이다.

색상은 카키, 그레이, 블랙이며 한정 판매로 나와 현재 품절되었고 가격은 25만원대이다.

 

            출처=이태원 클라쓰 홈페이지
                              출처=YEEZY

◇ 2화부터 9화까지 박새로이가 신고 나오는 이 부츠는 Yeezy의 Military Boot Onyx Shade이다.

지금은 남성도 많이 찾는 패션 아이템인 부츠, 드라마 중 박새로이의 패션에 이태원의 심플함과 클래식함을 더해줄 필수아이템이다. 유행을 타지않기에 캐주얼한 부츠와 매치해서 한층 더 스타일을 가미할 수 있다.

현재 해외사이트에서 구매해야 하며 가격은50만원대에서 100만원대 넘게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판매중인 제품이다.

                                 출처=이태원 클라쓰 홈페이지
                출처=EMIS 홈페이지

◇이태원 클라쓰 8화 단밤가게에서 박서준이 입은 이 스웨터는 EMIS의 DIM GRAY SWEATSHIRTS이다.

짙은 회색에 어깨선이 자연스럽게 떨어져 트레이닝 바지와도 매우 자연스럽게 어울리기에 좋은 제품이다.

가격은 8만원대이다.

-----

너~무 핫한 이태원 클라쓰보다 더 핫한 박새로이의 패션!

올 봄, 새로이 맞이해야 할 패션· · · 인기 예감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