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97년 그룹 '태사자'로 데뷔
택배 기사로 일했던 이력 화제

 

 출처=SBS '불타는 청춘' ㅣ '불타는청춘' 태사자 김형준 합류 "애교+엉뚱 막내" 김형준 택배, 나이는?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그룹 태사자의 김형준이 '불타는 청춘' 새 친구로 합류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10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는 90년대 원조 아이돌 그룹 태사자의 리더 김형준이 새 친구로 등장한다. 

김형준은 친구들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마을 주민을 보고 불타는 청춘들로 착각하는 등 엉뚱한 면모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김형준 인스타그램 ㅣ '불타는청춘' 태사자 김형준 합류 "애교+엉뚱 막내" 김형준 택배, 나이는?

새 친구 김형준이 향한 집에는 3개월 동안 계약 커플이 된 구본승, 안혜경이 있었다. 90년대 카세트 테이프를 들으며 한껏 흥에 취해있던 두 사람은 새 친구가 찾아온 줄도 모른 채 둘만의 세상에 빠져 있었다. 그런데 바로 그 순간, 깜짝 등장한 새 친구 형준의 모습에 두 사람은 충격과 환희를 감추지 못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태사자의 리더 김형준은 청춘들을 만나자 애교 가득한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 또한, 신효범, 이의정과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모두에게 놀라움을 샀다.

김형준은 1977년 생으로 올해 44세다. 지난 1997년 태사자 1집 앨범 '도'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회심가' , '애심' , 'Time' 등의 곡이 히트했다. 1998년 SBS 가요대전 신인상, 영상음반대상 신인상을 휩쓸며 당대 최고의 아이돌로 사랑받았다.

출처=MBC '나 혼자 산다' ㅣ '불타는청춘' 태사자 김형준 합류 "애교+엉뚱 막내" 김형준 택배, 나이는?

태사자 해체 이후에는 핸드폰 액세서리 사업 등을 운영하다가 쿠팡맨으로 근무하며 택배 배달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11월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에 출연한 이후 태사자 멤버 박준석의 아내가 대표로 있는 크리에이티브꽃과 전속 계약을 체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김형준이 새 친구로 합류한 SBS '불타는 청춘'은 10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

 '불타는청춘' 태사자 김형준 합류 "애교+엉뚱 막내" 김형준 택배, 나이는?

지난 1977년 그룹 '태사자'로 데뷔
택배 기사로 일했던 이력 화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