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출연한 가수 노지훈, '아내의 맛' 합류
올해 31세...지난 2010년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출연

 

출처=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ㅣ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독보적인 미모로 여심을 훔쳤던 가수 노지훈이 만능 육아 대디의 모습을 공개한다.

오는 10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가수 노지훈과 모델로 활동하는 아내 이은혜가 결혼 3년 차 일상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지난 3일 ‘아내의 맛’ 스튜디오에 첫 등장한 노지훈은 아내와의 일상을 본격적으로 공개하기도 전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노지훈은 ‘아내의 맛’을 통해 ‘미스터트롯’에서와는 다른 인간적인 매력과 함께 노래, 운동, 요리, 육아까지 잘하는 만능 남편의 모습을 선보인다.

출처=MBC '위대한 탄생' ㅣ'미스터트롯' 노지훈, '아내의 맛'서 육아 대디 일상 공개...노지훈 나이, 위대한탄생 출연

노지훈은 1990년 생으로 올해 31세다. 지난 2010년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그는 2012년 미니 앨범 'The Next Big Thing'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최근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탄탄한 보컬 실력과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주목 받고 있다. 

지난 2018년 레이싱 모델 출신인 이은혜씨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노이안 군을 두고 있다. 

출처=노지훈 인스타그램 ㅣ'미스터트롯' 노지훈, '아내의 맛'서 육아 대디 일상 공개...노지훈 나이, 위대한탄생 출연

'아내의 맛' 제작진은 "'미스터트롯'에서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던 노지훈이 '아내의 맛'을 통해 그동안 무대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전혀 다른, 신선한 매력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노지훈-이은혜 부부는 '아내의 맛' 역대급 '비주얼 부부'로, '시누이 월드'의 톡쏘는 '매콤한 맛'까지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만능 대디의 모습을 뽐내는 노지훈의 육아 라이프는 화요일 오후 10시 '아내의 맛'에서 공개된다. 
 

 

--

'미스터트롯' 노지훈, '아내의 맛'서 육아 대디 일상 공개...노지훈 나이, 위대한탄생 출연

미스터트롯 출연한 가수 노지훈, '아내의 맛' 합류
올해 31세...지난 2010년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출연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