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스윙엔터테인먼트 

 

11일 오전 10시, 스윙엔터테인먼트(이하 스윙)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 'SWING E-SHOP(이하 스윙이샵)'을 오픈했다.

'스윙이샵'은 스윙 소속 아티스트인 김재환의 화보, 굿즈 등 아티스트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 상품을 손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이며, 금일 오전 10시 오픈과 동시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윙이샵'은 와티컴퍼니에서 관리하고 있으며, 종합굿즈디자인 회사 로운컴퍼니가 위탁운영을 맡고 있다.

종합굿즈디자인 회사 로운컴퍼니는 “'KIMJAEHWAN ‘illusion; 煥想’ CONCERT PHOTOBOOK'에는 무대 사진은 물론 대기실, 백스테이지 사진, 인터뷰 등 김재환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있으며, 김재환의 필름 포토 프레임, 미니 포스터, 엘홀더 등 다양한 특전을 구성하여 풍성함을 더했다”고 전했다.

이어 “'김재환 SCHOOL SUPPLY KIT'에는 학교 생활에 꼭 필요한 노트와 클립보드, 학생증(ID카드), 스티커세트 등을 함께 구성하여 팬들이 김재환과 함께 학교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하였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윙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윙이샵'은 오픈을 기념하며 김재환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KIMJAEHWAN ‘illusion; 煥想’ CONCERT PHOTOBOOK'과 교복과 체육복을 입은 김재환의 모습을 볼 수 있는 'SCHOOL SUPPLY KIT' 굿즈를 단독 판매 예정이며, 구매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김재환 팬사인회' 티켓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