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킹덤' 시즌2 오후 4시 정주행 시작!

'킹덤' 시즌2 비하인드 스틸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의 공개를 기념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전 세계가 기다려왔던 '킹덤' 시즌2가 13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 '킹덤2'는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 왕권을 탐하는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로 촬영장의 생생한 분위기가 담긴 비하인드 스틸을 함께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킹덤' 시즌2 비하인드 스틸
'킹덤' 시즌2 비하인드 스틸

 

공개된 스틸은 촬영에 몰입해있는 제작진과 배우들을 담고 있다. 기와 지붕 위에서 긴박한 액션을 펼치는 주지훈을 비롯한 배우들과 매 씬마다 진지하게 디렉션을 주고 있는 김성훈 감독과 박인제 감독 그리고 감독의 설명에 집중하고 있는 류승룡, 김상호, 카메라 모니터를 확인하는 배두나 등 치열하고 열정 넘쳤던 현장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킹덤' 시즌2 비하인드 스틸
'킹덤' 시즌2 비하인드 스틸
'킹덤' 시즌2 비하인드 스틸

 

주지훈은 “1년이 아니라 3일 정도 쉬고 다시 만난 기분이었다. 호흡이 너무 잘 맞아서 현장이 저절로 굴러가는 것 같았다”고 회상했고 배두나는 “치열했던 현장”이라고 말하며 배우와 제작진 모두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했음을 시사했다. 시즌2로 새로이 합류한 박인제 감독은 “괴물의 움직이라던가 배우들의 연기 등 이미 서로 다 합이 맞아있는 상태였다”며 많은 인력이 투입된 대규모 촬영도 시즌1에서 이어진 완벽한 호흡으로 큰 도움을 받았음을 전했다.

 

'킹덤' 시즌2 비하인드 스틸
'킹덤' 시즌2 비하인드 스틸
'킹덤' 시즌2 비하인드 스틸

 

공개일이 다가올수록 화제와 궁금증을 더해가던 '킹덤' 시즌2, 오늘 공개에 앞서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하며 일 년 넘게 기다려온 시청자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킹덤' 시즌2는 최상의 화질과 음향을 위해 ‘돌비 비전’과 ‘돌비 애트모스’로 제작되어 기대를 더하고 있다. 국내 제작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중 최초로 4K HDR 화질까지 구현, 연출자의 의도를 최고의 기술로 담아냈고 시청자는 이야기에 사실감을 더해주는 화면과 영상으로 완벽한 몰입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제작진과 배우의 뜨거운 열정과 에너지로 탄생한 '킹덤' 시즌2는 오늘 오후 4시 오직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에 공개된다. 

 

(사진 제공=넷플릭스)

 

---

전세계가 기다린 '킹덤2' 13일 오후 4시 공개...생생한 비하인드 스틸 대방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 오후 4시 정주행 시작!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