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

[MHN 주현준]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벚꽃을 모티브로 한 ‘벚꽃 라떼’ 시리즈를 지난 9일 출시했다.

벚꽃 라떼 시리즈는 '벚꽃 밀크티라떼', '벚꽃 말차라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분홍빛의 벚꽃 베이스와 각각 포근한 밀크티, 그리고 선명한 초록의 말차의 오묘한 색감이 봄을 떠오르게 한다. 또한 진한 말차와 향긋한 로얄 밀크티가 달콤한 벚꽃 베이스와 조화를 이루며 만들어내는 풍성한 맛 또한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이에 “봄나들이를 가지 못해 속상한 마음이 들었는데, 마치 벚꽃을 보는 듯한 벚꽃 라떼를 먹으니 기분 전환이 된다.”, “향기롭고 부드러운 봄을 닮은 맛이다”, “색감이 사진에 안 담길 정도로 영롱하다”라는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여러가지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소비자 선호도 및 접근성이 높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요거프레소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봄 신메뉴 랜덤 쿠폰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11번가에서는 벚꽃 밀크티라떼 40% 할인 타임딜에 이어 화이트데이인 오는 14일과 15일 주말 이틀 동안 새봄맞이 벚꽃 말차라떼 30% 할인 기획전도 마련한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벚꽃을 연상시키는 메뉴를 통해 먼저 봄을 선사하고 싶었다”며 “인증샷 찍기 좋은 분위기와 색감,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맛있는 맛으로 소비자분들을 만족시키려 했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음식맛집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