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첫 방 앞두고 남지현 스틸컷 공개

출처: MBC제공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남지현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장르물에 도전하는 남지현의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연출 김경희/극본 이서윤, 이수경, 이하 '365')은 완벽한 인생을 꿈꾸며 1년 전으로 돌아간 순간, 더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자들의 미스터리 생존 게임을 그린 드라마다.

남지현은 극 중 인기 웹툰 '히든 킬러'를 연재 중인 스릴러 웹툰 작가 신가현 역을 맡았다.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장르물에 도전하는 남지현은 캐릭터 티저 영상, 메인 포스터 등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눈빛부터 180도 달라진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출처: MBC제공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남지현

공개된 스틸 속 함박 미소를 짓고 있는 남지현은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여기에 티 없이 해맑은 표정에서는 명랑하고 쾌활한 남지현표 러블리 매력을 더한다. 극 중 억대 고료, 탄탄한 독자층, 영화화 논의까지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웹툰 작가 신가현의 여유와 자신감을 확인할 수 있다.

출처: MBC제공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남지현

반면 또 다른 스틸에서 남지현은 비에 젖은 채 몸을 움츠리고 있다. 이어 병원 응급실 앞에 주저 앉아 서럽게 울고 있는가 하면, 핸드폰을 손에 쥐고 무언가에 충격 받은 모습은 그녀에게 어떤 사건이 발생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365' 제작진은 "남지현은 자신이 연기하는 캐릭터에 시청자들이 쉽게 감정 이입을 할 수 있게 만드는 힘을 지니고 있는 배우다"라고 전하며 "남지현이 지닌 장점과 매력은 장르물에서 더욱 빛을 발할 것이라 생각한다"고 신뢰와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오는 23일부터 매주 월, 화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

러블리 끝판왕 남지현의 장르물 도전,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에서 보여줄 모습은?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첫 방 앞두고 남지현 스틸컷 공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