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후 6시 뷔 자작곡 '스위트 나이츠' 공개
박서준-뷔-박형식-최우식-픽보이 속한 절친 모임 '우가팸'

출처=방탄소년단 트위터 ㅣ'이태원 클라쓰' 방탄소년단 뷔 OST 공개, 박서준-뷔-최우식 속한 '우가팸' 정체는?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과 절친한 사이를 자랑하는 방탄소년단 뷔가 프로듀싱한 OST가 공개된다. 

13일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프로듀싱한 곡 '스위트 나이트'(Sweet Night)가 공개된다. 이 곡은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인디팝 곡으로 후반부에 나오는 뷔의 허밍과 어우러져 조화로운 느낌을 자아낸다. 

뷔는 절친 박서준이 출연 중인 JTBC '이태원 클라쓰' 원작 웹툰의 팬으로도 유명하다. 

출처= JTBC '이태원 클라쓰'  ㅣ'이태원 클라쓰' 방탄소년단 뷔 OST 공개, 박서준-뷔-최우식 속한 '우가팸' 정체는? 

뷔는 "이태원 클라쓰는 웹툰으로 먼저 봤었는데, 나름의 교훈도 얻어가며 재미있게 보았던 기억이 난다. 박새로이라는 캐릭터가 인상 깊었고, 너무 좋았는데 내가 좋아하는 친구같은 형이 박새로이 역을 맡아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런 멋진 드라마에 자작곡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출처=박서준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트위터 ㅣ'이태원 클라쓰' 방탄소년단 뷔 OST 공개, 박서준-뷔-최우식 속한 '우가팸' 정체는? 

박서준과 뷔는 박형식, 최우식, 픽보이로 구성된 연예계 절친 모임인 '우가팸'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지난 2016년 방영된 KBS2 '화랑'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두 사람은 꾸준히 우정을 이어오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박서준이 주인공 '박새로이'역을 맡아 열연을 하고 있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

'이태원 클라쓰' 방탄소년단 뷔 OST 공개, 박서준-뷔-최우식 속한 '우가팸' 정체는? 

13일 오후 6시 뷔 자작곡 '스위트 나이츠' 공개
박서준-뷔-박형식-최우식-픽보이 속한 절친 모임 '우가팸'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