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초 티저 영상... 유지태 이보영 따뜻한 분위기로 감성 자극
'하이바이, 마마!' 이후 4월부터 방영 예정

tvN '화양연화' 티저/제공: 와이트리컴퍼니

[문화뉴스 MHN 최지원 기자] 오는 4월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5초 영상에 담긴 따뜻하고 아련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화양연화’는 아름다운 첫사랑이 지나고 모든 것이 뒤바뀐 채 다시 만난 재현(유지태)과 지수(이보영)가 가장 빛나는 시절의 자신을 마주하며 그리는 마지막 러브레터다. 인생에 찾아온 또 한 번의 ‘화양연화’를 만난 두 남녀의 운명적 사랑, 몰입도를 높일 두 명품 배우의 만남은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아무도 없는 철길 앞 마주 선 유지태(한재현 역)와 이보영(윤지수 역)의 모습이 담겨있다. 어스름한 가로등 불빛과 밤하늘을 하얗게 수놓은 함박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기타 선율이 어우러져 짙은 여운을 남긴다.

“어떻게 해도 결국에는 다시 만나게 되는 사람들이 있다”고 나지막이 전해오는 메시지는 운명과 사랑, 그리고 우연한 만남으로 인해 다시 삶이 아름답게 물들 것을 암시하는 ‘화양연화’의 의미를 함축한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은 ‘하이바이, 마마!’ 후속으로 오는 4월 방영될 예정이다.

 

-----

tvN 새 드라마 ‘화양연화’ 1차 티저 영상 공개

15초 티저 영상... 유지태 이보영 따뜻한 분위기로 감성 자극
'하이바이, 마마!' 이후 4월부터 방영 예정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