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월-금 8시 30분 방송
올해 37세 최윤소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전공

출처=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ㅣ '꽃길만 걸어요' 최윤소-설정환 남동우 죽음 추적할까...최윤소 나이, 대학교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강여원이 남편 남동우의 사인을 파헤치며 새로운 갈등을 예고했다.

1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100회에서는 강여원(최윤소 분)이 남편 남동우(임지규 분)의 사인을 파헤치며 새로운 국면에 들어서게 된다. 

봉천동은 강여원과의 사이를 직원들에게 공개하기 위해 회식을 제안해놓은 상태. 그러나 강여원은 회식에 참석하지 못할 것 같다며 서둘러 자리를 피한다. 

이에 봉천동은 무슨일이냐며 의아해하고, 우연히 들린 탕비실에서 강여원이 회식을 가지 않고 퇴사자를 찾아갔다는 말을 듣는다. 

봉천동은 강여원에게 "그래서 여원 씨가 어제 저녁에 퇴사한 구매팀장까지 만났던 겁니까?"라며 회식에 나오지 않은 이유를 확인했다.

출처=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ㅣ '꽃길만 걸어요' 최윤소-설정환 남동우 죽음 추적할까...최윤소 나이, 대학교

한편 김지훈(심지호)은 김비서를 통해 강여원이 남편 남동우의 사인을 파헤치는 것을 알게 되고 불안함을 숨기지 못한다. 

1년 전 의문사한 남동우의 사인이 강여원의 추적으로 수면 위로 떠오를 위기에 처하자 김지호가 어떤 선택을 할지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매주 월~금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1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다.

최윤소, 설정환, 심지호, 정유민, 양희경, 선우재덕, 김규철, 경숙, 조희봉, 장소영 등 연기파 배우들의 호연에 힘입어 22.2%(닐슨코리아 제공)시청률을 기록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출처=최윤소 인스타그램 ㅣ '꽃길만 걸어요' 최윤소-설정환 남동우 죽음 추적할까...최윤소 나이, 대학교

주연 강여원 역을 맡은 배우 최윤소는 1984년 생으로 올해 37세다.

전주예술고등학교를 졸업 후 동덕여자대학교에 입학해 방송연예과를 전공했다. 

지난 2010년 드라마 '웃어라 동해야'로 데뷔한 그는 '시크릿 가든' , '로맨스가 필요해' , '무사백동수',  '넝쿨째 굴러온 당신' , '그대 없인 못살아' , '라이어 게임' , '두번째 스무살' 등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했다. 

이번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를 통해 극 중 헤어와 메이크업, 패션까지 사랑 받으며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

'꽃길만 걸어요' 최윤소-설정환 남동우 죽음 추적할까...최윤소 나이, 대학교

매주 월-금 8시 30분 방송
올해 37세 최윤소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전공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