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박시은-진태현 이어지는 폭로전에 '흑화'
이효리-박시은-한지민 서문여고 동창

출처=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ㅣ  '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 과거 배우 남자친구 있었다? 박시은 이효리 고등학교 '서문여고 3대 얼짱'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동상이몽2' 박시은의 과거 연애사가 폭로되며 흑화된 진태현의 모습이 공개된다.

16일 저녁 11시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박시은의 셋째 언니 집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시은의 셋째 언니는 박시은과 꼭 닮은 미모를 자랑했다. 이에 박시은은 여고 동창인 이효리가 셋째 언니를 보자마자 박시은의 언니임을 예감했다는 사실을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다.

셋째 언니 부부와 오붓하게 이야기를 나누던 두 사람은 갑자기 시작된 폭로전에 위기를 맞게 된다. 

출처=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ㅣ '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 과거 배우 남자친구 있었다? 박시은 이효리 고등학교 '서문여고 3대 얼짱'

박시은이 먼저 형부에게 "언니가 어렸을 때 세상 예민쟁이였다"라며 폭로하자, 셋째 언니는 제부 진태현도 몰랐던 박시은의 과거 연애사를 털어놓았다. 

열려버린 판도라의 상자는 닫힐 줄 몰랐다. 한번 봇물이 터지기 시작한 폭로는 결국 박시은의 과거 연애사까지 거슬러 올라가고 만 것.

과거 박시은과 교제한 남자친구와 관련된 폭로가 나오자 진태현은 안절부절 못한채 "배우가 있었다고요?"라며 흥분하기 시작했다.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던 진태현은 마침내 질투가 폭발한채 '흑화' 하고 말았다는 후문.

또한, 배우 박시은의 데뷔 비하인드스토리도 방송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출처=진태현 인스타그램 ㅣ'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 과거 배우 남자친구 있었다? 박시은 이효리 고등학교 '서문여고 3대 얼짱'

박시은은 여고 시절 핑클 오디션을 봤다는 소문에 대해서도 처음으로 입을 열며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고.

마지막으로 딸이자 엄마가 된 박시은의 진솔하고 솔직한 이야기가 시작되자 눈물을 흘리며 진심을 털어놓는 그의 모습에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이효리와 박시은은 과거 서문여고 동창으로 한지민과 함께 '서문여고 삼대 얼짱'으로 불리며 데뷔 전부터 유명세를 치룬 것으로 알려졌다. 

진태현-박시은 부부의 솔직한 폭로와 고백이 이어지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16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

'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 과거 배우 남자친구 있었다? 박시은 이효리 고등학교 '서문여고 3대 얼짱'

'동상이몽2' 박시은-진태현 이어지는 폭로전에 '흑화'
이효리-박시은-한지민 서문여고 동창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