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에이다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를 잘 만드는 것만큼이나 관리가 중요하다. 막상 홈페이지를 오픈해 놓고 나면 예상치 못한 수정사항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각 페이지에 대한 수정부터 긴급 공지사항에 대한 팝업 디자인까지 다양한 형태의 관리가 필요할 수 있다. 이 모든 상황에 비용이 발생한다면 운영이 부담스럽게 되고 홈페이지가 애물단지로 변모하는 것은 시간문제.

이에 따라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의 홈페이지 유지보수 서비스가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에서는 양질의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무료 지원 혜택은 물론 홈페이지 유지 기간 동안 추가 요금 없이 간단한 유지보수가 지원되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다른 홈페이지 제작 상품들의 경우 제작과 유지보수 비용을 별도로 받거나, 유지보수를 지원하지 않는 일이 잦은데 반해 이 곳의 상품은 홈페이지 관리자를 별도로 채용하기 어려운 소상공인, 중소기업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작부터 유지보수까지 해결할 수 있다.

제작된 홈페이지가 애물단지가 되지 않도록 파트너 정신을 발휘하여 저렴한 가격에 유지보수/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얼굴인 홈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의 사업이 번창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특히 회사연락처와 정보, 주요 상품 소개 등 단순한 구성의 홈페이지 제작만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무료로 홈페이지를 제작해주고 있어 기본 홈페이지를 제작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일반인들에게 어렵고 힘들게만 느껴지는 홈페이지를 맞춤 컨설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각종 공공기관 및 중소기업, 소상공인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홈페이지 개발 시 초기에는 무료라고 하지만, 유지보수 명목으로 매월 비용을 청구하는 경우도 있으니 여러 업체들과 상담 후 비교해보고 결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