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박경, 대중 플레이리스트 장식할 신곡 '새로고침' 오는 18일 발매
블락비 박경, 귀여움과 훈훈함 오가는 '새로고침' 티저로 전한 컴백 소식

출처: 세븐시즌스

[문화뉴스 MHN 권성준기자] 그룹 블락비(BlockB) 멤버 박경이 신곡으로 다가오는 봄을 맞이한다.

지난 16일 오후 블락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경의 싱글 '새로고침'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미지 속엔 같은 옷을 입고 있는 박경의 어린 시절과 현재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는가 하면, '새로고침'을 연상하게 하는 마크로 이번 앨범의 의미도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있다.

색다른 티저 이미지로 '새로고침'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박경은 컴백 소식을 알리기 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새로고침 할 때가 온 것 같아요"라고 팬들을 위한 스포까지 남긴 바 있다. 

출처: 박경 트위터

대중 픽(PICK)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박경은 '보통연애', '자격지심', '사랑을 한 번 할 수 있다면' 등으로 달달한 사랑을 노래하거나, 그만의 뚜렷한 메시지가 담긴 'INSTANT', '귀차니스트' 등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박경은 음악으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는 것과 동시에 MBC FM4U '꿈꾸는 라디오' DJ로 입지를 탄탄히 하고 있으며, 팬미팅, 토크 콘서트 등 팬들과 만날 수 있는 시간도 꾸준히 기획하며 소통도 놓치지 않고 있다. 

한편,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박경의 '새로고침'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박경, 18일 신곡 '새로고침' 공개, 티저 이미지 화제

블락비 박경, 대중 플레이리스트 장식할 신곡 '새로고침' 오는 18일 발매 
블락비 박경, 귀여움과 훈훈함 오가는 '새로고침' 티저로 전한 컴백 소식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