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즈, 퍼포먼스부터 라이브까지 완벽 무대…팬심 저격 ‘무대 천재돌’
예지, ‘HOME’ 무대로 넘사벽 퀄리티 자랑 ‘음방 아닌 한 편의 멜로영화’

동키즈, 예지의 화려한 컴백 무대 /출처 : SBS MTV, SBS FiL ‘더쇼’ 캡처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보이그룹 동키즈와 가수 예지가 소품을 활용한 퍼포먼스로 팬심을 저격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MTV, SBS FiL ‘더쇼’에 동키즈, 예지가 출연했다. 

먼저 신곡 ‘LUPIN’(뤼팽)으로 무대를 꾸민 동키즈는 ‘괴도 루팡’ 콘셉트의 5인 5색 톡톡 튀는 스타일링은 물론,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훈훈한 비주얼로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동키즈는 특별한 소품인 스틱을 활용한 ‘동키스틱’ 안무와 눈을 의심케 하는 화려한 마술 퍼포먼스로 보는 재미까지 더하는가 하면, 격렬한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까지 자랑해 ‘놀 줄 아는 아이들’의 진면모도 뽐냈다.

이어 신곡 ‘HOME’(홈)으로 무대를 꾸민 예지는 그윽한 눈매를 강조한 스모키 메이크업과 시스루 포인트가 돋보이는 의상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눈빛으로 멜로영화 여주인공 같은 비주얼까지 자랑했다.

특히 예지는 감각적인 우산 퍼포먼스와 포인트 안무인 ‘홈 스텝’으로 무대 위 강렬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건 물론, 고막을 녹이는 청아한 음색으로 깊은 여운까지 남겼다. 

한편, 특별 소품을 활용해 화려한 컴백 무대를 마친 동키즈와 예지는 신곡 'LUPIN'과 'HOME'으로 각각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동키즈 '동키스틱', 예지 '우산'...소품 활용한 퍼포먼스로 '더쇼' 화려한 컴백

동키즈, 퍼포먼스부터 라이브까지 완벽 무대…팬심 저격 ‘무대 천재돌’
예지, ‘HOME’ 무대로 넘사벽 퀄리티 자랑 ‘음방 아닌 한 편의 멜로영화’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