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개봉예정영화] 키드밀리, 손흥민 영화배우 데뷔? 영화 '비행' 닮은 꼴 배우 화제
  • 권성준 기자
  • 승인 2020.03.1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배우 홍근택, 차지현, 키드밀리, 손흥민 닮은꼴 화제
출처: 아이 엠(eyem)
출처: 아이 엠(eyem)

 

[문화뉴스 MHN 권성준기자]3월 19일 개봉을 앞둔 '비행'의 배우 홍근택, 차지현이 SNS 상에서 다양한 분야의 닮은 꼴과 함께 언급되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비행'은 오직 돈만이 새로운 삶을 보장한다는 믿음으로 비행을 꿈꾼 두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신인답지 않은 스크린 장악력과 연기, 완벽한 캐릭터 시너지로 충무로 올해의 발견이 될 배우 홍근택과 차지현은 목숨을 걸고 새 삶을 찾아온 탈북민 '근수'와 인생을 걸고 새 삶으로 점프하려는 양아치 '지혁'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였다.

출처: 써드아이비디오좌: 홍근택, 우: 차지현
출처: 써드아이비디오좌: 홍근택, 우: 차지현

'비행'이 유튜버 '자취방남자' 채널을 통해 소개되면서 현실감 넘치는 연기와 함께 배우들의 닮은 꼴로 댓글 창과 SNS를 달구고 있다.

'근수' 역의 홍근택 배우에게 "키드밀리 연기력 괜찮네요", '지혁' 역의 차지현 배우에게 "날카롭게 생긴 손흥민", "키드밀리 손흥민 주연" 등 네티즌들의 눈썰미로 찾아낸 닮은 꼴 관련 댓글들이 쏟아지며 흥미를 돋운다. 

서로 다른 두 청춘이 단 하나의 목표 돈으로 인해 기막힌 동업을 시작하는 과정을 박진감 넘치게 연기해낸 두 배우는 닮은꼴로 눈길을 사로잡고, 빛나는 연기력으로 자신들의 이름을 관객들의 뇌리에 아로새긴다. 

출처: 아이 엠(eyem)
출처: 아이 엠(eyem)

실제 탈북민이냐는 물음이 쇄도할 만큼 능숙한 북한 사투리 연기를 보여준 홍근택과 전문적인 연기 교육을 받아본 적 없는 약점을 상쇄하는 연기로 강력한 임팩트를 선사하는 차지현은 '비행'으로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독립영화계 새로운 스타 탄생을 알린다. 

여기에 장편 데뷔작부터 각본/연출/편집/제작까지 올라운더로 완성한 눈부신 신예 조성빈 감독이 디테일한 범죄 묘사와 폭발적인 질주로 날것의 카타르시스를 예고한다. 

거센 코로나의 여파 속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비행'이 유튜브를 비롯해 SNS 상에서 닮은 꼴로 커진 관심과 함께,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와 2030 세대의 비정한 현실을 담은 느와르 버디 무비로 기대감을 높이며 입소문 흥행가도를 달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빛나는 연기력의 신예 배우 홍근택과 차지현의 닮은꼴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비행'은 오는 3월 19일 전국 180여 개 극장에서 개봉한다.

-----

키드밀리, 손흥민 영화배우 데뷔? 영화 '비행' 닮은 꼴 배우 화제

신예 배우 홍근택, 차지현, 키드밀리, 손흥민 닮은꼴 화제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