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일 진행된 남귀검사의 3차 각성인 眞(진):남귀검사 공개 및 육성지원 이벤트, 나의 작은 체리블라썸 등

출처 : 넥슨, 던전앤파이터
'남귀검사 3차각성' 대규모 업데이트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매주 목요일은 넥슨에서 배급하는 '던전앤파이터'가 업데이트 되는 시간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어떤 이벤트를 포함하고 있을까?

 

1. 眞:남귀검사 등장

남자 귀검사의 3차 각성인 眞:남귀검사가 공개되었다. 남귀검사의 각성인 버서커, 아수라, 소울브링어, 웨펀마스터, 검귀의 다섯가지 직업에 대해 각성이 추가되었다.

이외에도 밸런싱 조정 또한 진행되었는데, 업데이트 대상 직업인 남귀검사 5종에 대해 각 직업의 핵심 스킬을 포함한 대부분의 스킬이 상향되었다.

(웨펀마스터 : 발도, 극초발도, 환검, 류심 등 / 소울브링어 : 칼라, 사야, 팬텀 등 / 버서커 : 블볼, 리븐 등 / 아수라 : 작무부, 극파동검 등 / 검귀 : 귀신보를 기반으로 한 스킬 등)

또한 3차각성의 스킬인 패시브 1종, 액티브 2종의 각성기가 추가되었다.

출처 : 넥슨, 던전앤파이터
'남귀검사 3차각성' 대규모 업데이트

2. 眞:남귀검사 성장 지원 이벤트

남귀검사의 3차 각성을 지원하기 위해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이벤트 중 남귀검사로 플레이하는 경우 17레벨에는 성물 세트, 각성을 진행할 수 있는 50레벨과 75레벨에는 레벨업권을 지급한다. 또한 1,2,3차 각성을 달성할 때마다 심연의 편린 선택상자(1차 : 장비, 2차 : 무기, 3차 : 장비)를 지급한다.

계정별로 지급하는 보상도 존재하는데, 직업별로 1개의 진:각성을 달성할 경우 계정귀속 100레벨 레전더리장비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캐릭터의 이벤트 미션을 모두 달성시 달성 상자를, 모든 남귀검사를 100레벨 각성시 남귀검사 컬렉션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남귀검사와 파티를 맺고 사냥시 공격속도, 이동속도, 캐스트속소 및 MP/HP 회복량 버프와 함께 경험치 버프가 존재하므로 더욱 더 쾌적한 육성을 할 수 있다.

 

출처 : 넥슨, 던전앤파이터
'남귀검사 3차각성' 대규모 업데이트

3. 나의 작은 체리블라썸

모험가 키우기(모험가 메이커) 등 던파에서 하나의 재미요소인 '키우기' 이벤트는 아니지만, 다가올 4월 5일 식목일을 맞아 뜻깊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헨돈마이어 중앙 광장에 있는 공간에 나무를 심고, 10분마다 모이는 '따듯한 햇살'과 적정던전을 클리어하며 얻을 수 있는 '맑은 샘물'을 나무에게 주면 나무를 키울 수 있다. 나무를 자라게 하면서 위의 두 아이템을 소모하는 경우 '아름다운 벛꽃잎'을 얻을 수 있으며 이는 세리아방에 있는 상점에서 레이드 입장재료, 은 금고 업그레이드 상자, 꾸미기 아이템 등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다.

 

4. 모두 다 대여해드림 

95레벨 이상 캐릭터에 대해 95레벨 11강 +7재련 에픽무기와 방어구, 버프강화까지 대여해 주는 이벤트이다. 장비는 마법부여까지 완전히 이루어진 상태로, 레벨 이외의 별다른 제약이나 요구사항은 없지만 계정당 1회밖에 대여가 불가능하므로, 신중하게 대상 캐릭터를 선정해야 한다. 특히 이번 眞:남귀검사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 대상인 캐릭터를 육성하는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MHN 게임] '이긴 남귀검사' 던전앤파이터 대규모 업데이트

3월 19일 진행, 남귀검사의 3차 각성인 眞:남귀검사 공개 및 육성지원 이벤트, 나의 작은 체리블라썸 등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